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1년 6월 통계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이 지나갔습니다. 초반에 날씨가 무더워지다가 말일에 장맛비가 쏟아지면서 후덕지근한 날씨와 선선한 날씨가 공존한 한달이였습니다. 올 상반기에는 개인적인 사정도 있고, 다음 티스토리측 시스템오류로 글 발행을 많이 하지 못했네요. (못한 건 다음에 미루는 ㅠㅠ) 하반기에는 좀 더 분발하여 미뤄왔던 글들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2011년 6월 데이타파일 스타일 블로그 통계 시작합니다. 블로그통계는 다음 웹인사이드와 통계프로그램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수, 전체트래픽 추이




총 방문자수는 40,217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1,340명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수와 총 방문자수는 지난달에 이어 소폭 줄었습니다. 발행글도 지난달과 비슷한 영향;;


최다 댓글 BEST 5

1. 26년 전통 현대백화점 대표 빙수전문점, 밀탑 (Meal top) (136)
2. [송파구 맛집/삼전동 맛집] 비오는 날에는 따끈한 해물칼국수, 밀정원 (126)
3. [관악구 맛집/신림역 맛집] 숯불고기와 냉면을 함께 즐기는 육쌈냉면 신림본점 (124)
4. [송파구 맛집/석촌호수 맛집] 한우와 제주돈육 숯불구이 전문점, 강호동 육칠팔 송파점 (120)
5. 대천역에서 대천해수욕장으로 가는 방법 (114) 

6월달은 "밀탑빙수"에 대한 유입이 상당히 많았는데, 그에 걸맞게 최대 댓글에서도 1위를 차지했군요.

 
댓글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 +요롱이+ (21)
2. s2용 (15)
3. 와이군 / 공감공유 / 핑구야 날자 (13)
6. 쿠쿠양 / pennpenn/ 빛이드는창/ 라떼향기 (11)
10. ♣에버그린♣ / 모피우스 / 백전백승 / 토To / ageratum (10)

이번 달에는 새로운 분이 1등하셨습니다 "요롱이"님 축하드립니다.
그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유입방법 & 유입검색엔진



이번달은 다른 곳에서 특별히 유입된 곳이 없었습니다.
검색유입엔진은 언제나 네이버가 1위 ㅋ


유입검색어




유입검색어에서 "밀탑빙수"가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밀탑빙수가 팥빙수의 지존이죠^^ 6월 초중순에는 날씨가 많이 무더워
팥빙수를 찾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셨는데, 그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유입상세 URL




밀탑빙수의 경우, 네이버 검색으로 오신분들이 상당히 많으셨답니다.


앞으로 운영 방향


1. 짱라이브 애드설치
 Boan님께서 리뷰하신 짱라이브 애드광고를 보고 짱라이브 수익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해 준비해 두긴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미루던 일을 이번달에 와서야 해결했습니다.

2. 페이스북 시작
 트위터만 하기엔 뭔가 허전한 것 같아서 얼마전 페이스북을 오픈하였습니다.  페이스북에 대해선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준비중이긴 하지만, 내일 발행한 글부터 정상적으로 발행할 생각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3. 평일만 포스팅, 주말은 지난글 포스팅
 1인 1포스팅을 하자고 약속과 다짐을 했건만, 티스토리 측의 시스템오류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많은 글을 작성하지 못한 아쉬움이 큽니다. (올해 전시회 리뷰도 그냥 건너뛴;;;;) 지난년도와 달리 올해는 개인적으로 많이 바빠진 관계로 평일에만 주로 글을 작성하고, 주말에는 쉬거나 지나간 글에 대해 작성할 예정입니다.

 
 7월달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는다면 지난 겨울때와 마찬가지로 한번도 가보지 않는 지역을 여행 할 생각입니다. 전라도와 경상도는 KTX 덕분에 많이 다녀왔지만, 충청도 일부지역과 강원도 지역은 한번도 방문해 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한번 방문도 하고, 맛집및 여행후기도 올릴 생각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