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1년 4월 통계

화려한 봄을 알리는 4월이 찾아왔습니다. 겉은 화려했지만, 속은 화려하지 않았습니다.
4월 말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갑자기 삭제되는 사태가 발생한 덕분에 일주일 내내 블로그 리뷰도 제대로 해보지 못한 대신 잠시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휴식기를 갖는 동안 "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에 선정되어 방문자폭주가 있었습니다.


방문자수, 전체트래픽 추이



총 방문자수는 47,497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1,583명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수와 총 방문자수는 지난달에 비해 소폭 증가해습니다.
다음뷰 BEST는 적었지만, 얼마전 리뉴얼한 네이버 오픈캐스트 유입 영향인 것 같습니다.


다음뷰 BEST


식후에는 카페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잠실역점 (98)

이번 달 다음뷰 BEST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차지했습니다.
지난 달에 비해 다음뷰 BEST의 수확이 거의 없네요.


최다 댓글 BEST 5


[명동 맛집] 바삭바삭한 쌀알이 씹히는 도넛 모양의 돈가스, 라이스 도넛 돈가스... 한스델리 명동1호점 (172)
[강남구 맛집/신논현역 맛집] 짜장면 잘하는 집, 마카오반점0410 논현본점 (148)
[영등포역 맛집/타임스퀘어 맛집] 신선한 시금치와 고소한 베이컨, 콘이 어우러진 카레, 시금치베이컨카레... 코코이찌방야 타임스퀘어점 (114)
[신촌 맛집/연세대 맛집] 사랑이 듬뿍 담긴 짜장면, 유니짜장...차룽반점 신촌점 (108)
[킨텍스 맛집/일산 맛집] 알싸한 매운맛 버거, 핫버거...프레쉬버거 일산킨텍스점 (100)

맛집이 전부 차지했지만, "라이스 도넛 돈가스"가 다음뷰 BEST에 올리지 못한 건 아쉽네요.
돈가스의 새로운 변신이였는데 말이죠^^;;
역시 제목을 "돈가스의 새로운 변신, 라이스 도넛 돈가스"로 소개했다면 올랐을려나 ㅎㅎ;;;


댓글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 와이군 (12)
2. 핑구야 날자 (11)
3. 공감공유역기드는그녀 (10)
5. 백전백승 / 이베이날다 / Moncle™ (9)
8. ♣에버그린♣ (8)
8. Raycat (8)
8. ageratum (8)
8. 겨레 (8)
8. 심평원 (8)
8. 장화신은 메이나 (8)
8. |쿠네| (8)
8. 울릉갈매기 (8)
8. 꼬마낙타 (8)
8. 36.5˚C 몽상가 (8)
8. 귀여운걸 (8)
8. 쿠쿠양 (8) 

이번 달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자동삭제 사건으로 인해 발행글이 적었고, 치즈돈까스 도시락과 크라제버거 리뷰의 댓글이 현재까지도 복구되지 않아 그 부분을 제외한 블로그 댓글 통계입니다.
와이군님 1위 축하드립니다. 그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유입방법 & 유입검색엔진




"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 선정으로 인해 일반사이트 유입률이 많이 늘어났으며,
검색엔진은 "네이버"가 1위네요^^

유입검색어




이번 달 유입검색어는 "편의점 도시락"이 차지했습니다.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도시락은 그리 많이 올리지 않았음에도
유입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했다니 정말 의외더군요.


유입상세 URL




유입상세주소는 압도적으로 네이버가 차지한 가운데,
이번달 방문자 폭주를 일으킨 "네이버 오픈캐스트"도 순위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 운영 방향


지난 달에 비해 발행 글이 적어진 직접적인 이유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원인불명 블로그 글 삭제"입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훼미리마트 실속 치즈돈까스 도시락"과 "크라제버거 잠실홈플러스점 후기"가 삭제되었다가 얼마전 복구는 되었습니다만, 댓글까진 복구되지 않아서 다시 문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달에는 지난 달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하루에 한개이상 글을 발행하고, 세컨블로그에 있던 글도 본블로그로 옮기는 작업도 마무리할 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