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1년 3월 통계 & 블로그런칭 2주년 맞이

추운 겨울이 조금씩 물러나고 따뜻한 햇살을 비추는 3월입니다.
이번달에는 다음뷰 베스트 선정이 많은 달이라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데이타파일 스타일(DATA FILEE STYLE) 2주년을 맞이하는 날 입니다.
데이타파일 스타일(DATA FILEE STYLE) 2주년을 맞이 기념인사 겸 2011년 3월 블로그 통계 시작합니다~


방문자수, 전체트래픽 추이




총 방문자수는 40,416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1,303명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수나 총 방문자수는 지난달에 비해 소폭 증가했네요.
이러한 증가는 역시 다음뷰 BEST 선정의 영향인 것 같습니다.


다음뷰 BEST

1. 나의 첫 스마트폰, 갤럭시S 호핀 (112)
2. [경주 맛집] 따뜻한 국물에 말아먹는 쫄면, 명동쫄면 (136)
3. 밥만 있으면 식사 준비 끝!! 불고기 반찬세트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128)
4. [강남구 맛집/신논현역 맛집] 분식집에서 완탕을 맛볼 수 있는 곳, 행복분식의 행복완탕 (132)
5. [해운대 맛집] 처음 먹어본 돼지국밥, 해운대 쌍둥이 돼지국밥 (106) 
6. 은은한 블루베리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 블루베리 라떼... 빈스 앤 베리즈 센터시티점 (82)

이번 달은 다음뷰 베스트 행운이 많은 달이네요^^
순위를 보니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올해 초 핸드폰을 스마트폰으로 바꿨는데.. 스마트폰의 신세계로 빠져들었답니당~
마지막 순위인 빈스 앤 베리즈의 경우, 나중에 관계자분께서 직접 제 블로그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셔서 연락 좀 해달라고 연락했더니, 무료음료권 쿠폰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최다 댓글 BEST 5

1. [경주 맛집] 따뜻한 국물에 말아먹는 쫄면, 명동쫄면 (136)
2. [강남구 맛집/신논현역 맛집] 분식집에서 완탕을 맛볼 수 있는 곳, 행복분식의 행복완탕 (132)
3. 밥만 있으면 식사 준비 끝!! 불고기 반찬세트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128)
4. 나의 첫 스마트폰, 갤럭시S 호핀 (112)
5. [대학로 맛집/혜화역 맛집] 화이트데이에는 역시 크림파스타, 한우안심 파스타... 에브리데이 파스타 (106)
5. [해운대 맛집] 처음 먹어본 돼지국밥, 해운대 쌍둥이 돼지국밥 (106) 
 
전부 맛집이 상위권을 차지했네요. 상위권 모두 신제품이거나 쉽게 접하지 못한 음식들을 리뷰해서 그런지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갤럭시S 호핀"이 맛집 리뷰 사이를 비집고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댓글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 핑구야 날자 (20)
2. 와이군 (19)
2. 그냥 아저씨 (19)
4. 장화신은 메이나 (16)
5. 더공 (15)
5. 하늘을달려라 (15)
5. 백전백승 (15)
5. 36.5˚C 몽상가 (15)
9. |쿠네| (14)
9. 꼬마낙타 (14)

핑구야 날자님께서 다시 1위를 탈환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유입방법 & 유입검색엔진



다음뷰 베스트 선정이 많아짐에 따라 자연스레 검색엔진에 대한 비율도 좀 줄어들고,
유입검색엔진도 다음의 비율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유입검색어



유입검색어의 경우 전부 "갤럭시S 호핀"이 차지했네요.
스마트폰의 열풍은 대단한가 봅니다. 이를 계기로 스마트폰 앱도 리뷰할까 고민하게 되네요^^;;
"고구마와 우유라떼"의 경우, 다음 검색 베스트에 선정되어 제 블로그 방문자 유입이 증가했답니다.


유입상세 URL



유입상세주소는 압도적으로 네이버가 상위권을 차지했네요.. ㅎㅎ;;


앞으로 운영 방향

오늘은 데이타파일 스타일(DATA FILEE STYLE) 2주년을 맞이하는 날이고 해서 따로 포스팅을 작성할까 했는데, 통계 리뷰쪽으로 말을 남기는 게 좋을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2년 동안 블로거활동을 해보니 개인적인 사정으로 그만두신 이웃분들도 있었고, 새로 시작하시는 이웃분들도 있었습니다. 블로그란 걸 통해서 많은 이웃분들을 만나 기쁩니다. 앞으로도 제 블로그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번달 짤방은 밀양에 있는 "영남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