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1년 5월 통계

 봄의 마지막, 5월이 지나갔습니다. 초반엔 선선한 날씨라 좋았는데, 말일에 가니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지난달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이틀에 한번 꼴로 블로그를 발행했습니다. 6월달에는 좀 더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1년 5월 데이타파일 스타일 블로그 통계 시작합니다. 블로그통계는 다음 웹인사이드와 통계프로그램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수, 전체트래픽 추이





총 방문자수는 43,057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1,388명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수와 총 방문자수는 지난달에 비해 소폭 줄었습니다. 발행글이 적어진 영향도 있고 ㅋ
5월 초에 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에 선정되면서 오픈캐스트 유입 영향 받았습니다.

 

최다 댓글 BEST 5


1. [대구 맛집/동성로 맛집] 30년 전통을 이어나가는 돈까스, 전원돈까스 (152) 
2. [송파구 맛집/석촌호수 맛집] 5월 3일은 오삼불고기 먹는 날, 군산오징어 (128)
3. 불고기소스와 군만두의 환상적인 조화, 불고기 군만두 (명인만두) (126)
4. [강남구 맛집/코엑스 맛집] 오킴스브로이하우스 - 물냉면 (116)
5. [광명역 맛집] 광명 웰리앤푸드코트 - 충무김밥 (110)

이번 달은 맛집만 주로 올려놓아 맛집이 전부 상위권을 차지하였습니다.
일식돈까스가 많이 보편화되면서 양식돈까스가 사라져가고 있는데, 전원돈까스는 양식돈까스의 향수를 불러오는 것 같습니다. 군산오징어 오삼불고기의 경우, 5월 3일을 본따 글을 발행했지만 글 발행시간때문에 베스트글까지 올라오지 못한 건 정말 아쉽습니다.

 

댓글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 와이군 (14)
1. |쿠네| (14)
3. 행복한요리사 (12)
3. s2용 (12)
3. 핑구야 날자 (12)
6. 겨레 (11)
6. 역기드는그녀 (11)
6. 솜다리™ (11)
6. 토To (11)
6. Moncle™ (11)
6. 이베이날다 (11) 

이번 달은 발행 글이 많치 않아 공동 1등이 나왔네요. 와이군님 쿠네님 축하드립니다.
그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유입방법 & 유입검색엔진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 선정되긴 했지만,
검색엔진 유입이 아슬아슬하게 1위했네요. 유입검색엔진은 당근 네이버가 1위 ㅋ

 

유입검색어




지난달부터 유입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했던 "해운대 돼지국밥"이 이번달엔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갤럭시S 호핀이 다시 유입검색어에 등장한 건 역시 올해 출시된 "갤럭시S2"의 영향이 아닌가 싶네요.

 

유입상세 URL




이번달도 네이버 유입이 압도적으로 많네요.
네이버 오픈캐스트 메인선정으로 인한 유입도 꽤 많이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운영 방향


벌써 6월이군요.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달에는 맛집, 여행, 그동안 미룬 전시회관람 리뷰를 번갈아가면서 올릴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