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1년 8월 통계

 비가 내린 후, 무더위가 시작된 8월이 지나갔습니다. 지난 달에 이어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은 글을 남기지 못해 아쉽습니다. 9월달에는 많은 글들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벌써 올해 여름이 지나갔군요. 개인적으로 이번 여름은 흐린날씨가 많아 여행을 제대로 떠나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사진촬영 중에 한번도 가을 단풍및 은행나무 풍경을 찍어본 적이 없네요. 가을이 된다면 단풍여행이나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2011년 8월 데이타파일 스타일 블로그 통계 시작~ 블로그통계는 통계프로그램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수는 57,114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1,842명입니다.
8월달에는 다음뷰 베스트 선정이 많은 관계로 전체적으로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다음뷰 BEST

1. [대구 맛집/동성로 맛집] 대구 교동시장 옛날 돈까스의 추억, 심해돈까스 (132)
2. 딸기과육이 듬뿍 들어간 빙수, 파리바게뜨 딸기빙수... 파리바게뜨 송파역점 (176)
3. [인천터미널 맛집/구월동 맛집] 5500원으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 비엠팩토리 (124)
4. [송파구 맛집/잠실나루역 맛집] 시원하게 즐기는 풍부한 맛의 향연, 중국식 냉면... 차이웍 잠실장미점 (128)
5. [장지역 맛집/가든파이브 맛집] 철판볶음밥과 함박스테이크의 만남, 함박스테이크 철판볶음밥... NC백화점 송파점 푸드코트 모스키친 (102) 

 
 1위 심해돈까스의 경우, 비록 문이 닫긴 했지만 추억의 옛날 돈까스가 사라지니 아쉽군요. 4위의 경우, 지난 글을 다시 발행해서 베스트에 선정되었답니다. 사진은 좋치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중국식 냉면에 관심을 보였다는 뜻이지요^^


최다 댓글 Best 5

1. 딸기과육이 듬뿍 들어간 빙수, 파리바게뜨 딸기빙수... 파리바게뜨 송파역점 (176)
2. 고기매니아를 위한 실속형 도시락, 고기고기도시락 (한솥도시락) (166)
3. 맞벌이, 싱글족에게 딱 맞는 소시지 볶음 반찬세트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160)
4. [대구 맛집/동성로 맛집] 대구 교동시장 옛날 돈까스의 추억, 심해돈까스 (132)
5. [인천터미널 맛집/구월동 맛집] 5500원으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 비엠팩토리 (124)

 많은 분들이 "파리바게뜨 딸기빙수"에 관심을 가져주셨네요. 파리바게뜨 빙수는 매장마다 복불복이기 때문에 맛과 양에 있어서 차이가 매우 심한 편인데, 제가 다녀온 지점은 맛과 양에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솥도시락의 고기고기도시락과 세븐일레븐 소시지 볶음 반찬세트가 베스트에 들지 못한 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요롱이+ (19)
2. 핑구야 날자오드리햇반 (16)
4. pennpenn사랑퐁퐁 (15)
6. NNK의 성공 / Tong (14)
8. garden0817 / 너돌양 / s2용 / 공감공유 (13)

지난달에 이어서 이번달에도 요롱이님께서 1위를 차지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운영 방향

1. 오늘부터 구글 통계프로그램인 "analytics"을 설치하였습니다. 다음 통계부터는 구글 통계프로그램인 "analytics"를 통해 통계자료를 내놓토록 하겠습니다.

2. 평일에는 올해에 다녀온 곳들을 주로 작성하고, 주말에는 작년및 제작년에 미쳐 올리지 못했던 부분을 올릴 예정입니다. 사진파일을 정리하는데, 작년이나 제작년에 너무 글을 많이 올려놓지 못했더군요.

 오늘따라 날씨가 많이 무덥네요. 늦더위가 찾아왔나봅니다. 내일은 저의 새로운 애마의 리뷰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우선 맛보기로 아래의 사진 참고로 보시기 바라며, 통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