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삼전동 맛집 - 밀정원 ♪ 비오는 날에는 따끈한 해물칼국수!



삼전동 맛집 - 밀정원 ♪ 비오는 날에는 따끈한 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장마철이라 그런지 시도때도 없이 비가 많이 내리는군요.
비오는 날에는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칼국수죠^^;;
오늘 리뷰는 몇일 전 신장개업한 밀정원이란 음식점에서 해물칼국수와 손만두를 먹고 왔답니다.
6월 30일까지 칼국수 2인분 주문시 1인분 가격으로 파는 신장개업행사가 진행중이니 참고바랍니다.




얼마 전 새로 개업한 음식점, 밀정원..
밀정원은 잠실 레이크팰리스아파트, 송파소방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게 내부는 지상 1층과 지하 1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밀정원 메뉴판
칼국수, 계절국수, 손만두를 제외한 나머지 음식들은 최소한 2인이상 방문해야 합니다.




기본 세팅, 작은 칼국수 그릇은 꼭 밥그릇처럼 보이네요.




배추겉절이김치, 껍질통




주문한 메뉴는 손만두 1인분, 해물칼국수 2인분입니다.
앞부분에서도 언급했겠지만, 칼국수 1인분 주문하면 1인분 공짜랍니다^^;;




해물칼국수 2인분 도착!!! 2인분은 큰 그릇에 담아주시네요.
양이 정말 푸짐해 보입니다. 폰카로 찍어서 각도는 실패;;;;




작은 그릇에 담아봅니다. 새우 한마리 얹어놓고...




면발은 쫄깃쫄깃, 국물은 시원!




칼국수 면발에 아삭하고 감칠맛 나는 배추겉절이김치 얹어서 먹어봅니다.
시원하면서도 개운한 느낌이 나는군요.




손만두 (6,000원)

양이 모자를 것 같아, 손만두를 하나 추가시켰습니다. 총 8개네요..




손수 빚은 만두라고는 하지만 가격대에 비해 만두크기가 작아 아쉬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칼국수 1인분+1인분이라고 
점심시간이 어느정도 지났는데도 손님이 참 많았습니다. (1+1이라 커플들도 가끔 보이는 ^^;;)


 

지하 1층은 단체석용 공간이며, 가운데는 카페 같은 공간으로 꾸며놨네요.




지상 1층과 지하 1층에는 커피자판기가 배치되어 있어 식사 후에는 간편하게 커피 한잔 마실 수 있습니다.




자판기 커피




사진상에는 없지만, 가게 외부 왼쪽에는 만두를 빚는 직원의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제 블로그 리뷰 사상 처음으로 폰카로 찍어본 음식점 리뷰 어떠셨나요?
갤럭시S 호핀으로 찍은 사진들인데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 ㅎㅎ;;


위치안내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22-8
전화 : 02-2203-9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