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다음뷰] 2013년 연말결산! 한 해 동안 인상 깊었던 스냅샷



[다음뷰] 2013년 연말결산! 한 해 동안 인상 깊었던 스냅샷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2013년도 이제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네요. 2013년은 저한테 있어서 가장 힘들고 바쁜시기였습니다. 특히 직장과 병행하면서 블로그 활동이 쉽지 않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였어도 블로그 활동을 이렇게 꾸준히 할 수 있었던 것은 제 블로그를 봐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지 않았나 싶네요. 2010년과 2011년에 올해의 음식 뭐시기를 했다면 이번에는 포괄적으로 한 해 동안 인상깊었던 스냅샷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올 한해 스냅샷 한번 보실까요?


2012년 12월



▲ 카메라로 담아본 서울 첫눈 풍경 (http://datafile.tistory.com/718)
작년 12월 6일, 서울에서 첫눈이 내릴때 찍어본 풍경입니다. 올해 12월의 눈도 내릴까나.....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 만족오향족발 구로직영점 ♪ 서울 3대 족발집! 마늘소스에 찍어먹는 야들야들한 족발!! (http://datafile.tistory.com/716)

족발을 상추쌈에 쌈싸먹은 적밖에 없는 저한테 그야 말로 신세계를 알려준 족발집.
제 블로그 역사상 처음으로 족발집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 미아삼거리역 맛집 - 일도씨패밀리 소문난곱창 미아삼거리점 ♪ 곱창의 달인이 직접 구워주는 곱창집! (http://datafile.tistory.com/723)

족발집과 마찬가지로 곱창집도 제 블로그 역사상 처음으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곱창 먹을 일이 흔치 않다보니 이웃블로거분들의 곱창사진을 보고 있으면 먹고 싶어서 미치겠더라구요... 소원풀이했습니다. ㅎㅎ;;;;;;;;;;


2013년 1월



▲ 석촌호수의 겨울 ♪ 오리들을 만날 수 있는 호수~!

2013년 신년 첫날, 석촌호수를 방문했습니다. 때마침 눈이 펑펑 내린터라...... 석촌호수의 눈풍경 담아볼려고... 석촌호수 마스코트인 오리들이 있네요.. 제작년에도 오리들을 봤는데.... ㅎㅎ;;




▲ 미니 서울등축제?? 어린이대공원 등축제

2012 서울등축제를 보지 못한 아쉬움이 있는 분들을 위한 등축제???




▲ 아이패드 미니 개봉기
작년 말, 아이패드 미니가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출시했지만, 물량한정과 예약마감때문에 결국 올해를 넘기고서야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제 동생 줘버렸네용.. ㅋ


2013년 2월



▲ 종로5가역 맛집 - 송정갈비 ♪ 입에서 살살 녹는 갈비집! (http://datafile.tistory.com/751)

입에서 살살 녹는 갈비였습니다...




▲ 절 남은 음식 재활용! 오색꼬지전이 그것의 재료와 같다?? 오색꼬지전 김밥 (http://datafile.tistory.com/754)

개인적으로 요리를 잘 못하는데, 추석이나 설날을 맞이하면 직접 요리를 합니다....
단, 이미 조리된 재료들을 이용해서^^;;;;;


2013년 3월



▲ 전주역에서 전주한옥마을까지 가는 방법
3월 1일, 삼일절 점심쯤 방문했는데, 전주 남부시장 조점례순대도 그렇고 전주 베테랑 분식도 이렇게 식사시간만 되면 줄을 서는 헬게이트 연출... ㅠㅠ 결국 셀빠가서 무한고기 폭풍 흡입하고 왔습니다...




▲ 충무로역 맛집 - 왕십리 이모네 곱창 ♪ 소곱창을 얼큰하고 푸짐하게 즐기는 방법! (http://datafile.tistory.com/771)

세달 전에는 곱창구이를 먹었다면 이번에는 곱창전골~!!
사실 여기는 곱창볶음이 유명한데, 이모님께서 곱창전골 한번 맛보라고 해서 권해주신....




▲ 니콘 레전드 서포터즈 발대식에 다녀오다!! with 니콘 쿨픽스 P330 (http://datafile.tistory.com/776)

처음으로 한 카메라 체험단.... 다른 체험단과 달리 4개월이라는 장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했기에 중간에 그만 둔 분들이 많으셨다.... 결국 니콘 쿨픽스 P330 Get!!!




▲ 성균관대 맛집/율전동 맛집 - 성균관대 김밥사랑 ♪ 덮밥과 김밥이 맛있는 분식집! (http://datafile.tistory.com/779)

김밥 속재료도 직접 손수 만드신다고 합니다..


2013년 4월



▲ 수지가 나타났다!!!! P&I 2013 캐논부스
P&I 2013 캐논부스에서 미쓰에이 수지가 나타났습니다..
지난번 캐논 모델인 김수현씨가 왔을 때보다 더 헬게이트한 풍경을 연출~




▲ 프랜차이즈 서울 2013 Spring
호식이두마리치킨 부스에서 개그맨 김기리 싸인회가 있었습니다...




▲ 2013 여의도 봄꽃축제
2011년부터 매년 여의도 봄꽃축제에 다녀오는데, 금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벚꽃구경 실컷 하시더라구요. 날씨가 좀만 더 맑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는...


2013년 5월



▲ KITAS 2013 Spring
스마트폰 액세사리 전시회인 KITAS백을 받기 위해서 엄청나게 인파를 뚫고 받은 키타스백입니다..




▲ 서대문역 맛집/충정로 맛집 - 참맛집 ♪ 김에싸먹는 최고육질의 소갈비집! (http://datafile.tistory.com/810)

회를 김에 싸먹어봤어도 고기를 김에 싸먹는 것은 처음~




▲ 이태원 맛집/녹사평역 맛집 - 아랍하우스 ♪ 이태원으로 떠나는 아랍여행! (http://datafile.tistory.com/818)

아랍음식을 처음으로 맛봤다.


2013년 6월



▲ 서울랜드 치맥페스티벌
7월 중순에 열릴 예정이였던 대구 치맥페스티벌을 한달 앞두고 하이트진로 주관으로 개최한 치맥페스티벌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치맥페스티벌이라는 명예를 안겨준..... 단점이 있다면 서울랜드 안에 있다는거.....




▲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올림픽공원 장미축제에 다녀왔는데... 먹구름이 낀 날씨라서 아쉬웠던..




▲ 고양이다락방 부산남포점

개인적으로 고양이 넘 좋아하는데 키우는 형편은 못되고... 이렇고 고양이카페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만족을... 하지만 고양이를 안아볼 수 없다는게 아쉽;;;;;;


2013년 7월



▲ 2013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 2013 서울오토살롱





▲ 만화카페 원피스헌터





▲ 대구 치맥페스티벌


2013년 8월



▲ 마포갈비 익산점




▲ 2013 소금박람회


2013년 9월



▲ 신쭈구 234




▲ 프랜차이즈 서울 2013 fall




▲ 커피스미스 밀크티빙수


2013년 10월



▲ 창경궁 야간개장




▲ 경복궁 야간개장




▲ 2013 한국전자전 갤럭시 라운드




▲ 2013 떡볶이쌀면페스티벌


2013년 11월



▲ 우도아이스크림




▲ 신촌 하우스 라운지 칵테일 불꽃쇼



스냅샷 사진 중에서 블로그발행하지 않은 글도 있습니다만, 한해동안 정말 핫이슈가 될만한 곳은 다 둘러본 것 같습니다.. 2014년에는 과연 어떤 핫이슈가 있을까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