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 2013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선정!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 2013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선정!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12일 전! 데이타파일 스타일(DATA FILEE STYLE) 블로그가 2013년 올해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여행 분야)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10년에 이어 4년 연속이나 여행분야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니 정말 기쁩니다.



지난해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원은 200명이였는데요. 올해는 100명으로 줄었더라구요. 티스토리 블로그 베스트 블로거 선정되신 분들 쭉 보니깐 제가 아는 이웃블로거분들께서 많이 선정되셨더라구요. 블로그 활동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으로 되는 것이 바로 "꾸준함"과 이웃 또는 방문객분들과의 소통인 것 같습니다.




4년 연속으로 받은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뱃지입니다.
2007년부터 2010년까지는 첫번째사진처럼 같은 디자인을 사용했는데, 2011년부터 매년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디자인이 달라지고 있는데 올해는 지원도 줄여서 그런지 뱃지도 밋밋하네요. ㅠㅠ




올해 다음의 큰 변화는 아무래도 다음뷰 개편이겠죠^^ 다음뷰가 개편된 이후로는 개인적으로 다음뷰와는 큰 인연이 없었습니다. 내년에는 다음뷰와 큰 인연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내일 포스팅할 예정인 신촌 크리스마스 트리 축제사진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남들처럼 1일 1포스팅이 힘들다면 차라리 글을 좀 더 알차게 써서 발행하는게 나은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1일 1포스팅 약속은 힘들겠지만 제가 블로그를 포기하지 않는 한은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통계시스템이 고장만 나지 않았으면 이웃블로거분들께 소소한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였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2014년에는 그동안 올리지 못한 아이템과 새로 나올 아이템을 섞어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