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소장판 개봉하고 나서 멘붕한 이유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소장판 개봉하고 나서 멘붕한 이유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2013년 3월 12일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이 정식으로 출시되며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작인 "스타크래프트2 : 자유의 날개"와 달리 이번 군단의 심장은 일반패키지판과 소장판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가 왜 소장판 개봉하고 나서 멘붕하게 됐는지 그 이유가 궁굼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용~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소장판은 옥션과 대형마트에서만 한정판매하고 있으며 옥션에서 구매하시면 옥션쿠폰북을 같이 주기 때문에 저는 옥션을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수량이 넉넉한 소장판답게 뽁뽁이를 둘러쌀 정도로 포장에 정성을 다했습니다.




뽁뽁이를 뜯어보니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소장판 박스와 옥션쿠폰북이 들어있습니다.




옥션에서 구매하신 분들의 특권! 옥션쿠폰북입니다.
옥션쿠폰북의 상세내용은 정식으로 개봉기 리뷰할 때 소개하겠습니다.




겉포장을 뜯고 두근두근두근!




겉포장을 뜯어내니 소장판 박스가 더 선명하게 보이네요 +.+




소장판 박스답게 박스 여는 방식이 좀 특이합니다.
톱니바퀴 모양의 박스입구는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드디어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어라.... 뭔가 빠진듯한 느낌??? 다른분들의 후기랑 비교해 봤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니 사운드트랙과 게임CD가 있어야 할 자리에 그게 없습니다.




소장판 박스 내용물은 "군단의 심장 아트북, 저그 습격 마우스패드, 개발 뒷이야기 블루레이/DVD세트, 소장판 사운드트랙, 군단의 심장 게임 CD" 이렇게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데 제가 받은 소장판 박스는 "소장판 사운드트랙"과 "군단의 심장 게임 CD"가 빠졌습니다. 이건 뭐 앙꼬없는 찐빵..... 그래서 블리자드 게임유통사인 손오공과 판매대행은 옥션에 전화상으로 문의했습니다. 다른분들은 이미 게시판을 통해 남기셨더군요.




이미 저 말고도 다른분들도 게임CD가 없다던가 소장판 사운드트랙이 없다던가 뭔가 하나씩 빠져서 나왔습니다....




블리자드 게임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손오공측에 전화했습니다. 소장판 내용물 2개가 빠져나왔다고 했는데
미안하다는 말이 한마디도 없고, 월요일날 기다려달라만 반복적으로 얘기합니다. 아니 유통상에 문제가 있으면 빈말이라도 미안하단 말을 한마디 해야하지 않을까요? 저 말고도 어떤 분이 저와 비슷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한마디로.. 내 잘못이 아니고 블리자드 코리아측 잘못이다. 내용 구성물을 허접하게 보내놓고서 서로 내탓만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전화한 옥션 측에서는 죄송하다는 한마디와 함께 빠른 시일내로 빠진 구성품 다시 보내겠다고 했습니다.. 옥션과 다르게 블리자드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손오공측의 대응이 아쉬울 뿐입니다. 앙꼬없는 찐빵을 겪은 날! 전체적으로 멘붕이 찾아온 하루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음뷰 베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