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2년 4월 통계

4월인데, 정말 4월이 맞는지 궁금할 정도로 벚꽃도 늦게 피고, 무더운 날씨는 벌써 오고... 봄이란게 점점 더 짧아진 느낌이네요. 오늘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통계와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84,290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2,809명입니다. 다음 지도 메인 선정의 영향으로 1월달과 3월달 방문자수를 이미 돌파했네요.


다음뷰 Best

- [강남역 맛집/신논현역 맛집] 블랙데이에 즐기는 맛의 달인 김병만의 짬뽕집, 상하이짬뽕 강남본점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에 다음뷰 베스트가 선정되었습니다.


최다 댓글 Best5

1. [부산대 맛집/금정구 맛집] 블랙데이날 천원짜리 지폐 한 장으로 맛보는 짜장면집, 천냥짜장 (152)
2. [강남역 맛집] 고소한 계란후라이와 함께 즐기는 떠먹는 짜장 국물 떡볶이, 스쿨푸드 짜짜국물떡볶이... 스쿨푸드 강남역점 (150)
3. 애슐리 스쿨스토리를 통해 풋풋했던 학창시절의 추억을 담다!! 애슐리 잠실롯데마트점 (134)
4. [강남역 맛집/신논현역 맛집] 블랙데이에 즐기는 맛의 달인 김병만의 짬뽕집, 상하이짬뽕 강남본점 (132)
5. 따끈한 흰 쌀밥 위에 스팸 두 조각! 스팸덮밥 도시락 (맘마킹도시락) (130)

블랙데이 관련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셨는데... 부산대 천냥짜장의 경우, 일산의 990원 짜장면집처럼 야심차게 준비한 포스트인데, 아쉽게도 베스트에 들지 못했네요.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용작가 (17)
1. 생활의 달인 (17)
3. 핑구야 날자 (15)
3. 솜다리™ (15)
5. Zoom-in (14)
6. +요롱이+ (13)
6. 개코냐옹이 (13)
8. 별이~ (12)
8. by아자 (12)
8. 심평원 (12)

이번달에는 "용작가"님과 "생활의 달인"님이 공동 1위를 차지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를 방문해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트래픽소스


일주일간 블로그 활동을 쉬면서 네이버 검색과 다음 검색으로의 유입은 다소 줄어들었지만, 다음 지도 메인 선정으로 인해 다음 지도를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두배 증가하였습니다. 


키워드


봄 나들이의 꽃은 아무래도 "도시락"이겠죠^^ 봄 나들이를 맞이해 도시락 관련 키워드가 상위권을 차지하였습니다.


콘텐츠


다음 지도 메인 선정의 영향으로 "짜짜국물떡볶이"가 상위권을 차지하였습니다.


앞으로의 방향

4월달에 일주일간 본의아니게 휴가를 얻은 만큼, 5월달에는 더욱더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