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2년 3월 통계 & 블로그런칭 3주년


오늘은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런칭 3주년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처음에 블로그 운영 당시 장기간으로 할 계획까진 생각해 두지 않았는데, 어쩌다 보니 장기간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네요. 블로그 활동도 어떻게 보면 하나의 중독이 된 느낌 ㅎㅎ;; 지난달은 화제가 된 글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음번에는 더욱더 분발에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통계와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71,812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2,317명입니다.
다음 메인 지도 선정으로 1월달 방문자수와 비슷하지만, 2월달 990원 짜장면 같은 큰 이슈가 없어서 지지난 달과 비슷한 양상을 보이네요.


최다 댓글 Best5

1. 나의 첫 미러리스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DMC-G3 (158)
2. 크림파스타의 종결자, 월넛 까르보나라...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청량리역사점 (138)
2. 통큰치킨 시즌4, 후라이드 반+흑마늘 양념치킨 반, 두가지 맛을 한번에! 롯데마트 반반치킨 (138)
4. 뒤늦은 아이패드2 개봉기 (128)
5. [신천역 맛집/송파구 맛집] 매콤달콤한 김치소스에 버무린 비빔국수, 미정국수0410 신천점 (124)
5. [대전역 맛집] 추억의 대전역 가락국수, 역전 가락국수 (124)
5. 치킨매니아를 위한 바베큐 치킨 도시락 (베니건스) (124)

올해 신상 카메라를 장만한 리뷰를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고를 때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소니를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참 뭣하고 물량부족 여전해서 파나소닉을 선택! 월넛 까르보나라와 반반치킨은 다음뷰 베스트 선정될 가능성이 높았는데,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했네요.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용작가 (19)
2. 핑구야 날자 (16)
3. 드자이너김군 (15)
4. by아자 (14)
4. Zoom-in (14)
4. 개코냐옹이 (14)
4. 행복한요리사 (14)
4. 별이~ (14)
9. 이바구™ (13)
9. 생활의 달인 (13)
9. 대한모 황효순 (13)

이번달에는 "용작가"님이 1위를 차지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를 방문해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트래픽소스


지난달의 "990원 짜장면"과 "몰리고기뷔페" 영향으로 다음 뷰와 다음 지도가 메인으로 떴는데, 다시 검색엔진이 상위권으로 되돌아왔습니다. 


키워드


키워드에서 오랜만에 음식점(음식)이 아닌 IT기기가 상위권에 올랐네요.
뉴 아이패드 첫 발표일에 아이패드2 개봉기를 올리다니.. 그렇다고 미리찍어둔 걸 안올릴수가 없어 올렸습니다. 파나소닉 루믹스 G3와 베니건스 도시락에도 관심을 많으셨습니다.


콘텐츠


콘텐츠에서도 캘리포니아 키친의 "월넛 까르보나라"와 "아이패드2 개봉기"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앞으로의 방향

1. <p>태그로 작성하니 여러모로 불편하점이 한둘이 아니네요. 이전의 에디터 방식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 현재 새 에디터 예약버튼 문제가 있습니다. 과거의 글을 오늘날의 글로 발행은 가능하지만, 오늘날의 글을 과거의 글로 변경이 안되는 오류가 납니다. 또한 예약발행시 날짜를 선택할 때 4월을 클릭하면 5월이 클릭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부분 수정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3. 새 에디터가 며칠 써본 결과 아직도 불안한 면이 있어 구 에디터로 돌려놨습니다. 안정화가 되면 다시 새 에디터로 돌려놓겠습니다.

4. 평일에는 매일 혹은 2일에 한번 발행하고 주말에는 예전 글을 발행합니다. 주말에는 1~2년 이상된 글을 재발행 할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