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2년 2월 통계

겨울이 지나가고, 봄을 맞이하는 3월입니다. 좀 있으면 녹색빛의 물결을 다시 볼 수 있겠죠^^ 오늘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통계와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294,139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10,142명입니다.
다음 뷰 베스트 선정과 다음 지도 메인 선정으로 인해 지난달보다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다음뷰 Best

- [일산 맛집] 전국 최저가 990원 짜장면집, 사천왕짬뽕

방송에서 전파를 탔던 전국 최저가 990원 짜장면집이 다음뷰 베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최다 댓글 Best 5

1. [일산 맛집] 전국 최저가 990원 짜장면집, 사천왕짬뽕 (266)
2. 25가지 반찬이 매일 바뀌는 한식뷔페, 강남역 몰리고기뷔페 (168)
2. [대구교대 맛집/대구 남구 맛집] 돈까스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지구인 돈까스 (168)
4.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3단 콤보, 디 초콜릿 커피 청담점 (142)
5. 졸업시즌에는 역시 고기뷔페가 최고!! 디노 프라임 미트바, 공룡고기 신천점 (136)

다음 메인에 선정된 포스트가 댓글 베스트로 선정되었군요.
특히 전국 최저가 990원 짜장면집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황금너구리 (15)
2. 핑구야 날자와이군 (13)
4. pennpenn / 하늘엔별 / 용작가 / Zoom-in / 개코냐옹이 / 코리즌 (12)
10. 행복한요리사 / 별이~ / NNK의 성공 (11)

이번달에는 황금너구리님이 1위를 차지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트래픽소스



다음 지도와 다음 뷰 베스트가 다음 메인으로 뜬 덕분에 검색엔진을 통한 유입보다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1위를 유지했던 네이버가 3위로 내려앉았네요.


키워드



키워드가 드디어 변경되었네요. 성심당은 지난달부터 순위권에 들더니 이번달에는 검색어 1위를 차지했네요. 성심당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몇일 사이에 성심당 검색어를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식신자매 검색어도 꾸준히 들어오는데, 식신자매에 대한 인기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콘텐츠



"강남 몰리고기뷔페"와 "일산 990원 짜장면집 사천왕짬뽕"이 다음 메인에 선정되면서 방문자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앞으로의 방향

이번달은 잘 하면 1일 1포스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사진만 찍고 리뷰하지 못한 아이템이 많이 쌓여서 있어 2일 1포스팅하면 영영 못올릴 것 같아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