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2년 5월 통계

봄의 마지막인 5월이 지나갔습니다. 5월이라도 사실상 초여름 날씨에 가까웠던지라 긴팔을 입으셨던 분들도 반팔로 갈아입은 시기였던지라 그만큼 많이 더워졌단 얘기겠죠. 오늘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통계와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67,023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2,162명입니다. 
5월달에도 다음뷰 베스트를 받긴 했지만, 메인까지는 가지 못해 총 방문자 수는 2012년 한해 최저입니다.


다음뷰 Best

- [도산대로 맛집/학동사거리 맛집] 5월 3일은 오삼불고기데이~!! 비비고 오삼불고기, 비비고 청담CGV점
- 국내 최대 IT 산업 전시회, 월드 IT 쇼 2012 현장스케치

2012년 5월달 다음뷰 베스트는 비비고 오삼불고기와 월드 IT 쇼 2012가 선정되었습니다. 비비고 오삼불고기는 베스트 선정은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이라 정말 기쁘더라구요^^


최다 댓글 Best5

1. [도산대로 맛집/학동사거리 맛집] 5월 3일은 오삼불고기데이~!! 비비고 오삼불고기, 비비고 청담CGV점 (154)
2. 호일에 감싸 오븐에 구워 먹을수록 호감이 가는 치킨, KFC 호감치킨... KFC 청담동1호점 (148)
2. 상큼한 딸기 디저트로 느끼는 봄의 향기, 엔제리너스 스트로베리 브레드... 엔제리너스 월드영프라자점 (148)
4. [부산대 맛집/금정구 맛집] 한국형 국민 패스트푸드점,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 짬밥 부산본점 (124)
5. 모스버거의 명물, 메론소다를 만나다!! 모스버거 강남역점 (122)

 개인적으로 5월 3일 오삼불고기데이를 홍보하긴 했는데, 작년에는 빛을 바라지 못했지만 올해는 다음뷰 베스트에도 선정되면서 빛을 바라게 되네요. 1위부터 5위까지 자세히 보니 모두 프랜차이즈업체들이군요 ㅎㅎ;;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솜다리™ / 용작가 (17)
3. +요롱이+ / 화사함 (14)
5. 개코냐옹이별이~핑구야 날자걷다보면 / 근사마 (13)
10. ageratum / 착한연애 /  도플파란 / 코리즌 (12)

이번달에는 "용작가"님과 "솜다리"님이 공동 1위를 차지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를 방문해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트래픽소스


전국 최저가 990원 짜장면집, 사천왕짬뽕의 힘?? 지난달에 비해 네이버와 다음검색을 통한 유입이 늘어났습니다.


키워드 



전국 최저가 일산의 990원 짜장면집, 사천왕짬뽕이 경기도 착한 음식 업소로 선정되면서 처음으로 검색키워드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세달전에는 다음뷰 메인에 선정되어 그쪽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다보니 검색키워드에선 명함을 내밀지 못했는데, 경기도 측의 착한 음식 업소 선정으로 다시한번 빛을 바라보네요.


콘텐츠



사천왕짬뽕이 검색키워드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콘텐츠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5월달은 다음뷰 베스트 선정 된 포스트가 있었지만 메인까지 가지 못해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ㅠㅠ


앞으로의 방향 

블로그 포스팅 밀린게 많아서 부득이 하게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사전에 찍어뒀던 아이템이 나올 수 있으니 블로그 보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월달에도 좀 더 알찬 아이템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