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2년 1월 통계

지지난달과 지난달에는 눈이 내리지 않아서 "이번 겨울엔 눈이 내리지 않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주에 눈이 펑펑 내렸네요. 그와 동시에 영하의 날씨를 동반하고... 지난주부터 몸 상태가 너무 안좋아 블로그 글을 제대로 작성하기 못한 점은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오늘은 몸 상태가 많이 호전되어 그동안 작성하지 못했던 글을 마음껏 작성해 봐야 겠어요. 이번달도 블로그통계는 "tistat"과 구글 통계와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75,002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2,419명입니다.
다음 뷰 베스트 선정과 다음 지도 메인 선정에 따라 지난달보다 소폭 증가했습니다.


다음뷰 Best

- 수공예작품 중심의 국내 최대 인형축제, 2011 서울인형전시회
- 유명인을 패러디한 테디베어가 있는 곳, 2011 서울인형전시회 테지움

2011 서울인형전시회 리뷰가 다음뷰 Best로 선정되었네요.
두 포스트 선정으로 단숨에 공연전시분야 4위에 올랐다능;;;


최다 댓글 Best 5

1. [잠실나루역 맛집/송파구 맛집] 오직 한가지 메뉴로 맛을 지켜온 돈까스집, 할아버지 돈까스 (146)
2. 수공예작품 중심의 국내 최대 인형축제, 2011 서울인형전시회 (140)
3. [나주 맛집] 맑은 국물의 나주곰탕을 처음 맛보다!! 노안집 나주곰탕 (134)
4. [홍대 맛집/상수역 맛집] 포장마차 떡볶이의 추억, 홍대조폭떡볶이 (132)
5. 유명인을 패러디한 테디베어가 있는 곳, 2011 서울인형전시회 테지움 (124) 

맛집과 공연/전시분야 골고루 분포되어 있네요. 
아쉽게도 맛집분야는 워낙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다음뷰 Best 하나 받지 못한 건 아쉽네요. ㅠㅠ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이바구™ / 핑구야 날자 (13)
3. 용작가 / 너돌양 / 대한모 황효순 / 金井山 (12)
7. 와이군 / 행복한요리사 / 하늘엔별 (11)
10. Zoom-in / 승현이 세상이야기 /  pennpenn / 도플파란 / 개코냐옹이 / Hare's / 울릉갈매기 (10)

이번 달은 발행 글이 적었던 탓에 중복 순위가 많네요.
핑구야 날자님과 이바구님이 1위를 차지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그 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트래픽소스



검색엔진은 네이버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다음과 다음뷰를 합쳐도 네이버 못이기는;;;;;


키워드



키워드는 콘텐츠와 다르게 "옵티머스원"이 1위를 차지했고, 화성인 엑스파일과 화성인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식신자매와 위대한 버거가 키워드 상위권에 진출했습니다.


콘텐츠



"다시 맛보고 싶은 10년전 메뉴 10년전 가격에!! 그릴드 케밥 스테이크, 베니건스 종로점"이 다음 지도 메인에 선정되면서 방문자수가 폭등했습니다. 그밖에 제 블로그가 유명해졌는지 몰라도 메인페이지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으시네요^^


앞으로의 방향

연말정산에서도 언급한 사항과 겹치기 때문에 따로 할 말은 없네요. 눈 내린 날 출사를 좀 나갔어야 했는데, 영하의 날씨라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제 블로그 방문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