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미정국수0410 비빔국수 | 미정국수0410 신천점,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미정국수0410 비빔국수 | 미정국수0410 신천점,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매콤한게 땡기길래 푸짐한 고명과 매콤달콤한 김치소스에 버무린 비빔국수를 맛보러 오랜만에 미정국수0410에 방문했습니다.




혼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국수집, 미정국수0410 신천점은 신천역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내부 출입구쪽에는 식권자판기와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식권자판기를 통해 본인이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고 주방에 갔다주면 되요. 식권자판기 특성상 신용카드 결제는 따로 주방에서 얘기를 해야합니다. (단, 지점마다 신용카드 결제 불가능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바람)




미정국수0410은 바(Bar)형태의 테이블이랍니다.
좌석마다 수저도구, 앞접시, 후추, 소금, 고춧가루, 김치, 휴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비빔국수와 주먹밥 주문시 멸치육수가 기본으로 제공된답니다.
찍을 때 초점을 맞추지 못해 흐릿하네요 ㅠㅠ




김치는 셀프, 국수와 주먹밥에 잘 어울리는 반찬이다.




양념 된 고기로 만든 영양만점 주먹밥, 고기 주먹밥입니다. 가격은 1,500원




고슬고슬한 느낌의 조미된 밥과 다진고기볶음, 단무지, 청량고추, 마요네즈, 덴까스(튀김가루)가 들어가 있습니다. 국수와 같이 겉들여 먹기엔 정말 안성맞춤!




▲ 비빔국수 (4,000원)
푸짐한 고명에 매콤달콤한 김치소스가 들어간 비빔국수입니다. 가격은 4,000원 (곱배기 5,000원)




미정국수0410의 비빔국수들은 고명이 푸짐해서 좋아요~




비빔장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 면을 비빌 때 비빔장이 잘 스며들어갔습니다. 




고명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 기존의 비빔국수보다 더 푸짐하게 느껴집니다.




쫄깃쫄깃한 면발과 아삭아삭 씹히는 고명이 만나 식감이 좋다.




간편하게 비빔국수를 즐기고 싶을 땐, 역시 미정국수0410의 비빔국수가 정답인 것 같습니다.


[폐업] 미정국수0410 신천점
주소 :
전화번호 :
영업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