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0년 6월 통계 & 2010 상반기 결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DATA FILEE STYLE 6월 통계 입니다.

이번 통계는 상반기 결산과 같이 묶습니다.

이번 달에는 5월과 같은 성과가 없어 바로 진행합니다. ㅋ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다음 웹인사이드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전체트래픽추이에서는 5월과 달리 큰 폭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고른 편입니다.

6월 방문자 수는 28,919명으로,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932명입니다.




5월에는 유입방법이 일반사이트가 압도적으로 많았는데,

이번 달에는 검색엔진이 1위를 차지함으로써 다시 원상 복구되었네요.

유입검색엔진은 언제나 네이버가 차지하고 있는데, 2% 줄고, 다음이 2% 늘어났네요.




지난달에 이어서 이번달에도 코엑스 맛집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조만간 코엑스 맛집 하나 더 올라갈 예정이니 많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

오킴스브로이하우스 자체가 검색어로 올라왔으며, 최근 오픈한 가든파이브 맛집도 올라와 있네요..




유입상세주소에서는 네이버 검색이 1위를 찾이했습니다.

순위권 전부 다음검색을 제외하고는 네이버를 통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고 계십니다.

마지막으로, 2010년 상반기 결산을 내보겠습니다.


 2010년 상반기 결산

74 / 댓글 1832 / 트랙백 156 / 방명록 24 / 방문자 180907

2010 상반기 내 블로그 포스트 best 5 (댓글기준)

1. 초콜렛은 탄산을 좋아해! 탄산과 초콜렛의 향기로운 만남~ "초콜렛향 스파클링"

2. 명동 한복판에서 벌인 SKT T월드 멀티미디어 오픈, 발광파티에 다녀왔어요!!

3. [송파구 맛집/장지역 맛집/가든파이브 맛집] 카페같은 분식점 "스쿨푸드 (SCHOOL FOOD)"

4. [코엑스 맛집/삼성역 맛집] 비빔국수와 보쌈을 함께 즐기는 보쌈국수... 명동할머니국수 코엑스점

5. 네이버 파워지식iN 지원 아이템 - 연습장, 연필, 명함

댓글 기준으로 DATA FILEE STYLE 블로그 포스트 베스트 5를 선정했습니다.
위드블로그를 통해 리뷰한 "초콜렛향 스파클링"이 상반기 블로그 베스트 5에서 1위를 차지하였네요.
그리고, 위드블로그 베스트리뷰로 선정되면서 그 기쁨은 두배가 되었습니다.
그 뒤로는 역시 레뷰를 통해 SKT T월드 멀티미디어관에 파티에 다녀온 후기가 2위,
얼마 전 새롭게 오픈한 NC백화점 송파점 푸드코트 "스쿨푸드"가 3위,
비빔국수와 보쌈이 동시에 나오는 명동할머니국수의 보쌈국수가 4위,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네이버 파워지식인 지원 아이템이 5위를 차지하였네요.
하반기에도 좋은 글 아주많이 작성하겠습니다.^^
 

 2010 상반기 댓글 많이 남긴 블로거 best 5

1. 핑구야 날자님 (60)

2. PAXX님 (36)

2. Phoebe Chung님 (36)

4. 무예24기님 (31)

5. 하늘엔별님 (30)

블로그 글을 남길 때 마다 댓글을 달아주셨던 분들! 이 외에도 많지만 일단 몇 분만 남겨보았어요. 
작년에는 드자이너김군님과 PAXX님이 거의 제 블로그 포스트에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올해는 제가 이웃블로그를 방문하고 댓글을 달다 보니 댓글수가 작년에 비해 기하급수적으로 많이 늘어났습니다.
2010년 상반기 댓글 베스트왕은 "핑구야 날자"님이 찾이 하셨네요, 그 뒤로는  PAXX님이 작년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상위권을 유지하시고, Phoebe Chung님과 무예24기님, 하늘엔별님이 새로 상반기 댓글 많이 단 베스트 5로 선정되셨습니다. 위의 다섯분 축하드립니다.

순위권에 들지 못했지만 (소개할 분이 많아서 "님"자 호칭은 뺏습니다.) 
드자이너김군,악랄가츠,rinda,블루버스,바람처럼~,사이팔사,둥이맘오리,라오니스,긍정의 힘,유아나,Zorro,베가스 그녀,자 운 영,차세대육체적,티런,Mr.번뜩맨,불탄,커피믹스,행복박스,Reignman,꽁보리밥,쌍둥이아빠-안지용,머 걍,쿠쿠양,티비의 세상구경,탐진강,Shinlucky,ageratum,2proo,오러,김치군,gyul,스마일맨 민석,걷다보면,pennpenn,머니야 머니야,술푼 tiger,두두맨,보기다,G-Kyu,hoya,보링보링,Raycat,미자라지,못된준코,우깅,멀티라이프,mami5,Design_N,shinlucky,★안다★,옥이(김진옥),PLUSTWO,스머프s,꾸꾸이,복돌이^^,비바리,yemundang,모피우스,IamHoya,건강천사,@파란연필@,smopuiM,흰콩,autism26,모모군,투유♥,탁상,굿럭쿄야,아무르불가사리,폴라베어뱅크,코리안블로거,러브티,개구락지,John Lee,아바래기,퓨리스,[모모군],윤뽀,tiding,날아라뽀

제 블로그에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2010 상반기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편의점 도시락

2. 코엑스 맛집

3. 한스델리

4. 용산역 맛집

5. 티지아이

검색키워드부문에서는 편의점 도시락이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 리뷰가 많이 뜸해진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검색이 많이 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편의점 도시락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보여주네요. 그 뒤로는 코엑스 맛집, 코엑스 맛집 리뷰 음식점은 기껏해야 오킴스브로이하우스와 명동할머니국수 뿐이었는데, 코엑스 맛집이 그렇게 많치 않은가? 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이번 달이나 다음 달에 코엑스 맛집 하나 올리니깐 기대해 주세요^^
3위는 착한 가격으로 사랑받는 한스델리, 4위는 용산역 맛집, 5위는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유일하게 키워드에든 티지아이가 차지했네요.

2010 상반기 결산 총평

2010년 상반기가 지나갔습니다. 그동안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지만, 2009년과 달리 제가 블로그에 적극적으로 나서다 보니, 뜻밖의 성과를 많이 올렸습니다. 작년에는 개인적으로 기분이 안좋았던 시기였기에, 블로그에도 소극적인 운영형태를 보였는데, 2010년에는 다른 블로거의 댓글도 달면서 왕래하다보니 급성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반기에도 급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