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0년 8월 통계



무더운 날씨가 지나고 난 뒤에 빗줄기로 시원하게 내린 8월이 지나갔네요.
이번 포스팅 양은 7월보다 많게 할려고 했는데,
개인적인 사정도 있고, 요새 몸이 많이 안 좋다보니 블로그를 거의 쉬다시피 운영을 하게되었네요.
8월 말부터는 블로그 방문자수가 팍팍 줄어들더니 네자리 수를 유지하기 어렵게 되었네요
제 불찰입니다. 9월달에는 팍팍 올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이번주 방문자 수


8월 20일까지 하루 방문객 수가 네자리를 유지했지만,
21일부터는 뚝 떨어지더니, 29일에는 절반 이상 떨어졌네요.
요즘들어 컨디션이 좋치 않다보니 이웃 분들 방문과 포스트 올리는 일에 좀 소홀해 졌네요.
9월달에는 꾸준하게 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다 댓글 포스트 BEST 4

1. 다양하고 맛있는 닭요리를 체험 할 수 있는 2010 치킨페스티벌 상편 (60)
2. "신기한별 스케치북" 오픈캐스트 오픈합니다. (58)
3. 2010.7.25 무더운 날씨, 청계천에서 피서를 즐기는 사람들.. (50)
4. 아이스 마차라떼, 아몬드초코머핀과 함께한 티타임.. 할리스커피 잠실점 (49)

맛집이 아닌 전시회 관람이 처음으로 베스트에 올랐습니다.
처음으로 열린 2010 치킨페스티벌 전시회 후기에 대한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셨고,
2위는 네이버 오프캐스트 "신기한별 스케치북" 오픈.
3위는 청계천에서 피서를 즐기는 시민들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맛집 리뷰가 거의 없다보니 일상생활이나 전시회 리뷰가 상위권을 차지하였네요.


댓글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 핑구야 날자 (13)
2. 행복박스 (12)
3. 스머프s (10)
4. 어설픈여우 (9)
4. G-Kyu (9)
6. 티비의 세상구경 (8)
6. ageratum (8)
6. 꽁보리밥 (8)
6. 폴라베어뱅크 (8)
6. 블루버스 (8)
6. ♣에버그린♣ (8)

이번달에도 댓글 많이 달아주신 "핑구야 날자"님께 감사드리며,
제 블로그에 댓글 다신 분들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전체트래픽 추이


8월 한달 동안 하루평균 방문자수가 약 1108명 정도로,
초반까지만  해도 고른편이였으나, 막판에 가서 뚝 떨어졌습니다.
7월 보다 포스트양이 많치 않았고, 맛집 중심으로 했다가 다각도 면으로 한 바람에
방문자수가 후반부에 들어서 떨어진 것 같습니다.
8월 방문자수는 총 34,358명입니다.


유입방법 & 유입검색엔진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전적으로 네이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유입상세 URL


네이버를 통한 유입이 많아진 상태에서 신규로 구글과 다음플레이스를 통해 오신 분들도 계시네요.


유입검색어


해남맛집이 1위를 유지한 가운데, 빅맥이 2위를 차지했네요
아마 8월 15일까지 진행되었던 빅맥 3천원 행사떄문인 것 같습니다.
요즘 푹 쉬고 있는 편의점 도시락도 유입검색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운영 방향
예전에 운영했던 팸레전용 블로그를 제 블로그로 흡수할 거라
오래전 포스팅 했던 내용들, 예전 디카로 찍었던 내용들이 올라올 수 있으니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8월달에 맛집을 채울려고 했는데, 컨디션이 좋치 않아 그냥 넘어가게 되었네요.
9월 달에는 밀려 있던 맛집들을 채워 넣을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