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제품체험N기타체험단

초콜렛은 탄산을 좋아해! 탄산과 초콜렛의 향기로운 만남~ "초콜렛향 스파클링"


탄산과 초콜렛의 향기로운 만남~ "초콜렛향 스파클링"

초콜렛향이 나는 스파클링??
보통 스파클링 음료하면, 오렌지, 포도, 사과 같은 과일 향과 맛을 떠올리기 쉬운데,
과일이 아닌 초콜렛향을 넣었다는 점에서 정말 신기하네요.
이게 원래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었다가 우리나라로 건너 왔다고 하더군요.



달콤함에 빠져보다! 초콜렛향 스파클링~!!
탄산과 초콜렛의 만남, 과연 어떤 맛일까?
혹시 이상한 맛은 아닐까? 하고,
여러가지 궁금중을 생각 하던 중에, 현관문 벨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드디어 택배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음료수를 상자 채로 시키는 경우는 거의 없다보니
많은 음료수 어떻게 처리할 지 고민 됩니다. ㅎㅎ



박스 안에는 초콜렛향 스파클링 500ml짜리 페트병이 20개 들어 있습니다.
개당 1,200원이니 20병이니깐 총 24,000원이 되는군용..



제품명이 "초콜렛향 스파클링" (......)
제품명이 정말 평범해 보이네요. 좀 더 신선한 이름이였다면
그 이름으로 사람들이 각인 될 수 있는데, 제품브랜드의 부제가 좀 아쉽네요.
만약, 브랜드 이름을 지어보자면 "초콜라" ㅋㅋ



아래에는 영양성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열량에 있어서는 다른 탄산음료와 별 반 차이가 없습니다.

1회 제공량 1컵 (150ml), 총 3.5회 제공량(500ml)
열량 : 60kcal
탄수화물 : 14g(4%)
당류 : 14g
단백질 : 0g(0%)
지방 : 0g(0%)
포화지방 : 0g(0%)
트랜스지방 : 0g
콜레스테롤 : 0mg(0%)
나트륨 : 10mg(1%)
*%영양소기준치: 1일 영양소기준치에 대한 비율



내용물에는 "정제수,백설탕,액상과당,무수구연산,구연산나트륨,
탄산가스,합성착향료(초콜렛향,밀크향)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콜렛향만 넣기에는 한계가 있었나 봅니다.



외부디자인의 경우, 초콜렛의 맛과 향이 그대로 느껴질만한 디자인이라 맘에 드네요.
좀 더 깊게 본다면 초콜렛향이 무지 진하게 느껴질지도..


이제 컵에 따라 보겠습니다.
▼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아, 음질이.. 음질이... ㅡㅜ
(디카 동영상으로 찍다보니 화질도 어둡고 그렇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초콜렛향 스파클링은 시원할 때 마셔야 제일 맛있습니다.
여름이고 하니 시원할 때 마셔야 최고!



탄산 거품이 보이시나요?
한 모금 마시니, 톡 쏘는 스파클링 워터와 달달한 초콜렛향이 만나 이상기묘한 맛을 연출합니다.
초콜렛을 먹었나? 라고 들 정도로..



다만, 한 모금 마시는 것까진 괜찮은데,
다른 탄산음료에 비해 달달함 정도가 강해서
맛에 있어서 조금 질릴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써니텐의 초코탄산음료에 비하면 양이 좀 많다고 느껴지고,
사이다에 비해선 뭔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속이 안좋은 사람한테는 역효과가 일어 날 수도 있는 것 같구요.
어쨌거나, 새로운 탄산음료 "초콜렛향 스파클링"이
대중들한테는 어떤 반응을 보일 지 기대가 됩니다.


종합적으로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이렇습니다.

- 탄산과 초콜렛향의 만남에 대해선 신선하고 독특함
- 용기디자인이 초콜렛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임
- 제품명이 너무 단일화되서 아쉬움
- 한 모금정도는 괜찮으나, 그 뒤로 계속 마시다보면 달달함이 강해 질리거나 거부감이 있음
- 타켓 : 유아,청소년,20~30대 젊은 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