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차여행

기차 안에서 맛있는 도시락 까먹기, KTX 기차여행 (전주역 ~ 용산역)


원래 계획대로라면 전주동물원까지 방문할 생각이였는데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본인의 체력에도 한계가 있고 해서 전주동물원은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전주역 광장에서 뭔가 공사하는 것 같습니다. 몇일 전 방문했을 때만 해도 특별한 건 없었는데....
전주역사 내에서는 전주역사 내에는 토스토리?란 코레일유통 토스트전문점이 새로 생겼더군요. 스토리웨이 편의점은 항상 있었고....



이번에도 무궁화호 타다가 KTX특실로 환승...
익산역을 거쳐 환승하는게 보통이지만, 서대전역에서 환승이 가능하길래, 서대전역에서 환승하기로 했습니다. 서대전역으로 환승을 하니 기차요금이 좀 내려가더군요.. ㅎㅎ



전주역안에서 무궁화호 열차를 기다리고 있다 탔습니다..



서대전역에서 KTX열차로 갈아탔습니다. 이번에도 특실을... 서대전에서 용산역까지 1시간도 안걸리니..



점점더 빈약해져 가는 KTX특실서비스.. ㅡㅜ



해들애찬 도시락(7,000원)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도시락을 먹기로 했습니다. 한솥도시락같은걸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도시락 가격이 쎄네요. 용산역에서도 이와 비슷한 도시락을 팔긴한데 대부분 이정도 가격대 입니다. 도시락의 구조는 메인도시락과 물,김,쌀밥,물티슈,쓰레기봉투 이렇게 6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만약 용산역에서 해당 도시락을 구매하셨다면 미소된장국도 줍니다.



정성을 담은 행복도시락~



쌀밥과 금산수



물티슈와 옥돌김



도시락의 구조는 메인도시락과 물,김,쌀밥,물티슈,쓰레기봉투 이렇게 6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만약 용산역에서 해당 도시락을 구매하셨다면 미소된장국도 줍니다. 도시락반찬들은 코레일유통 사정으로 인해 바꾸니 참고하시구요..



오늘의 도시락 반찬은 "볶음김치,연근조림,게맛살무침,동그랑땡,소시지,햄버그스테이크,오징어젓갈,오이무침,도라지무침,방울토마토" 랍니다.



밥이 좀 눅눅하네요.. ㅎㅎ;; 기차 안에서 파는 도시락이니 어쩔 수 없지만..

이렇게 도시락으로 때우고 나서, 용산역에 도착했습니다. 무더운 날씨만 아니였으면, 전주 한옥마을 일부분과 전주동물원을 방문했을텐데, 다음 기회에는 다 들러보지 못한 곳을 한 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