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도시락

따끈한 흰 쌀밥 위에 스팸 두 조각! 스팸덮밥 도시락 (맘마킹도시락)


따끈따끈한 흰 쌀밥 위에 스팸 한 조각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뚝딱~
CU 스팸구이 도시락이 자취를 감춘 이후, 오랜만에 스팸이 메인으로 나오는 도시락이 나왔네요.


오늘의 도시락 리뷰는 맘마킹도시락의 "스팸덮밥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2,500원


도시락 포장할 때 플라스틱 수저와 나무젓가락, 티슈는 필수!


도시락 뚜껑 케이스가 투명해 안의 내용물까지 훤히 볼 수 있답니다. 이제 도시락 케이스를 열어봅니다.



도시락 구성은 밥과 밥위에 올린 스팸, 김가루, 반찬으로 김치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솥도시락과 마찬가지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따끈한 밥과 반찬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냉장상태에서 출시되는 훼미리마트 스팸구이도시락보다 더 퀄리티가 높은 편


스팸덮밥 도시락의 유일한 반찬인 "김치"입니다. 덮밥도시락의 반찬은 단순한 편.
하지만 먹는 사람에 따라서 김치의 양이 좀 적다 느낄수는 있겠네요. 뭐, 짭조름한 스팸과 조미김이 있어 커버되겠지만...



스팸 위에 조미김을 잘게 부셔놔서 밥과 같이 비비거나 곁들여 먹을 때 좀 편리하답니다. 훼미리마트 스팸구이 도시락처럼 별도로 조미김을 제공하는 것보단 도시락 안에 들어가 있는게 더 먹기 편합니다. 



도시락의 메인인 따끈따끈한 스팸입니다. 조미김가루에 붙어있네요.
2조각이라는 점은 아쉽지만, 가격이 가격인 만큼 어떻게 보면 밥의 양에 따라 충분하다고 볼 수 있죠.

밥 위에는 깨가 뿌려져 있어 식감을 돋게 합니다.



따끈한 흰 쌀밥 위에 스팸을 올려봅니다...
김치반찬 필요없이 스팸 한 조각이면 다른반찬 다 필요없습니당~ ㅎㅎ;;


맘마킹 도시락의 메뉴판입니다. 홈페이지에도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로 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인 도시락 메뉴는 한솥도시락과 거의 유사하면서고 일부 메뉴들이 특화되어 있습니다. 
(예 : 스팸덮밥 도시락 등등) 



훼미리마트 스팸구이 도시락이 자취를 감춘 이후, 시중에선 스팸이 단독으로 나오는 도시락이 없었는데 이번 맘마킹 도시락의 스팸덮밥 도시락이 스팸 도시락의 명맥을 이어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