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도시락

동그란 계란후라이가 인상적인 김치 필라프 도시락 (베니건스)

오늘의 베니건스 도시락 리뷰는 "김치 필라프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9,000원 (부가세별도)
필라프는 생쌀을 볶아 만든 서양식 볶음밥이지만, 베니건스의 필라프는 동양식 볶음밥이랍니다.



올해 2월 말을 끝으로 공식적인 판매를 중단한 베니건스 도시락 시즌 1 메뉴판입니다.
매장의 사정에 따라 베니건스 도시락 시즌 1 메뉴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올해 3월부터 도시락 스타일 변경에 따라 김치 필라프 도시락을 시작으로 그동안 미뤄뒀던 베니건스 도시락 리뷰를 시작합니다. 
베니건스 도시락 시즌1의 특징은 아웃백 도시락과 달리 메인메뉴쪽에 집중되어 있고, 반찬이 부실한게 단점입니다. 매장의 사정에 따라 요거트 후르츠와 김치는 생과일과 피클로 대체가능합니다. 10인이상 주문 시 배달도 가능해요~



도시락 외부케이스, 확실히 패밀리레스토랑의 도시락은 편의점 도시락이나 한솥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비닐에는 포크,나이프,숟가락, 냅킨, 베니건스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베니건스 도시락 시즌1은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메인인 "김치 필라프&계란후라이"를 필두로 에피타이저인 "버팔로윙"과 "후레쉬 샐러드", 반찬인 "피클"과 "디저트 과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인 "김치 필라프"입니다. 김치 필라프 위에 올린 계란후라이는 정말 예술적이네요~
보통 도시락 메뉴일 경우, 계란 후라이 모양이 성의 없는 경우가 많거든요 ㅋ 



베니건스 대표 에피타이저인 "버팔로윙"이 3개 들어있습니다.
술 안주와 같이 먹기 좋은 에피타이저 중에 하나죠^^



상큼발랄한 "후레쉬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는 의외로 좀 부실하네요.




반찬은 피클이 전부~!! (지점의 사정으로 김치로 변경 가능)


 

과일은 토마토, 오렌지 한 조각, 리치가 제공됩니다. (지점의 사정으로 요거트 후르츠로 변경 가능)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있어 만족스러웠지만, 패밀리레스토랑 도시락은 제휴할인및 적립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어 가격면에서 아쉬움이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