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1년 11월 통계

2011년 11월 데이타파일 스타일 블로그 통계 시작~ 블로그통계는 통계프로그램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62,973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2,099명입니다.
다음 뷰 베스트 선정으로 인해 지난 달 대비 소폭 증가했습니다


다음 뷰 Best

- 음성인식 도우미 기능이 탑제된 스티브 잡스의 유작, 아이폰4S 개봉기 
- 아이폰4S로 찍어본 어린이대공원 낙엽의 거리 

지난달 다음뷰 베스트 글은 아이폰4S와 관련된 주제로 선정되었습니다. 10월달에 비해 베스트글이 많이 줄어 아쉬움이 남는 대목입니다.

 
최다 댓글 Best 5

1. [신천역 맛집/송파구 맛집] 세계의 치킨요리가 한 자리에 모였다!! 다국적 치킨요리 전문점 "갈라치킨" (162)
2. [논현역 맛집/강남구 맛집] 국물떡볶이와 수제튀김이 맛있는 분식집, 더 국물 논현점 (156)
3. 음성인식 도우미 기능이 탑제된 스티브 잡스의 유작, 아이폰4S 개봉기 (154)
4. [킨텍스 맛집/일산 맛집] 떡볶이와 튀김은 찰떡궁합, 아딸 킨텍스점 (136)
5. [강남역 맛집]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바삭한 돈까스의 운명적 만남! 떡볶이소스 돈까스... 강남옛날돈까스 강남점 (134)

갈라치킨 리뷰의 경우, 아쉽게도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되지 못했지만, 많은 분들이 치맥이 진리라고 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댓글이 기억납니다. 아이폰4S에 대한 관심이 많아 댓글 1위를 할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음식점 리뷰에서 밀려났네요.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와이군 / 핑구야 날자 (15)
3. Zoom-in / 윤가랑 윤성주 /  / 너돌양 (13)
7. 별이~ / 왕비 / 귀여운걸 (12)
10. s2용 /  착한연애 / 건강천사 / Hare's (11)

와이군님과 핑구야 날자님이 공동 1등 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트래픽소스



검색엔진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으셨고, 네이버와 다음이 압도적입니다.


키워드




모바일 후기는 "아이폰 4S"와 "옵티머스 원"만 올렸는데, 아이폰 4S는 너도나도 후기를 올린 덕에 옵티머스원에 밀려 2,3위를 차지했지만, 띄어쓰기 까지 고려하면은 "아이폰4S"가 키워드 1위랍니다. ㅋ


콘텐츠



아이폰4S와 옵티머스원에 대한 리뷰를 많이 보고 가셨네요. 특히 옵티머스원의 경우 출시일이 상당히 오래된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악평이 이어지는 제품이다보니 왔다 가신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특히, 옵티머스 원에 대한 불만을 적고 가신 댓글들이 있기도 했구요.


 

앞으로의 방향


1. 연말까지만 1일 1포스팅으로 나가고, 내년부터는 2일 1포스팅으로 운영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1일 1포스팅에 대한 약속을 항상 지키지 못했지만, 1일 1포스팅이라는 게 심리적인 압박감이 좀 있어 스트레스를 조금 받긴 했거든요. ㅎㅎ;;

2. 이번달 리뷰는 몇몇 전시회 리뷰를 빼고는 그동안 리뷰하지 못한 아이템들을 올립니다. (한마디로 말해 올리고 싶었던 아이템이 있었으나 블로그 주인장의 사정으로 인해 올리지 못한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