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1년 12월 통계

온 세상이 하얗게 물들던 12월이 지나갔습니다. 예년에 비해 서울지역은 눈이 많이 내리지 않은 것 같아요. 눈이 쌓인 모습을 담고 싶었는데 상당히 아쉬운... 이번달도 블로그통계는 "tistat"과 구글 통계와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64,008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2,064명입니다.
다음 뷰 베스트 선정이 없더라도 방문자수는 전에 비해 소폭 증가했습니다.


최다 댓글 Best 5

1. [수원역 맛집] 4500원의 행복! 일식돈까스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 본찌 (166)
2. 직장인 점심메뉴 1순위 김치찌개를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나다!! 김치찌개 도시락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160)
3. [대전역 맛집] 추위를 잊게 해 주는 추억의 대전역 가락국수 (132)
4. 팥알갱이가 살아있는 따끈따끈한 단팥죽, 밀탑 동지팥죽 (130)
5. [어린이대공원 맛집/광진구 맛집] 바삭한 돈가스와 오므라이스가 한번에! 돈가스 오므라이스, 한스델리 어린이대공원점 (122)

다음뷰 베스트를 기대하고 있었던 수원역 본찌와 김치찌개도시락은 안타깝게도 베스트에 오르지 못했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으셨습니다. 항상 밀탑은 팥빙수만 먹다 팥죽을 먹으니 색다르더라구요..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핑구야 날자 (17)
2. 와이군 / 金井山 / 대한모 황효순 (16)
5. 하늘엔별 / 대관령꽁지 (15)
7. 티몰스 / 별이~ (13)
9. NNK의 성공 / pennpenn / 너돌양 / 진율 / Zoom-in (12)

핑구야날자님이 오랜만에 단독 1등 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에 방문과 댓글을 달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트래픽소스


검색엔진은 네이버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다음과 다음뷰를 합쳐도 네이버 못이기는;;;;;


키워드


주변에 옵티머스원 쓰시는 분들이 많긴 많나봅니다. 옵티머스원 리뷰를 한 이후부터 줄곧 검색어(키워드) 1위를 차지했네요.


콘텐츠



콘텐츠쪽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옵티머스원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옵원에 대한 관심이 역시 대단한..


앞으로의 방향


1. 그동안 블로그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었는데, 이번년도 상반기내로 변화가 생길 예정입니다.
2. 공지사항을 다시 부활 시켰습니다. 새로운 공지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3. 통계내용중에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

어쩄든 여러분 엄청난 뒷북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