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피쳐폰,스마트폰

나의 첫 스마트폰, 갤럭시S 호핀 (SHW-M190S)


예전엔 핸드폰에 대한 관심이 워낙 없다보니 남들처럼 2년에 한번씩 바꾸거나 그러지 않았는데..
작년인가 제작년쯤, 스마트폰 붐이 일어나면서 주변 사람들 핸드폰은 스마트폰으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그동안 이웃블로거분들의 스마트폰및 스마트폰 어플에 관한 리뷰를 지켜봐야 했는데,
몇일 전 스마트폰을 장만하면서 이웃블로거분들이 추천하는 어플을 즐길 수 있게 됐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2009년 10월에 구입한 롤리팝폰, SK텔레콤 모델은 당시 3G 지원이 안되서 2G모델로 샀다.
3G면 유심칩도 넣고, 영상통화도 할텐데... 나중에 롤리팝2가 나오면서 개선됐다고 한다.
 


처음으로 온라인대리점에 구입한 갤럭시S 호핀, 사은품은 어림잡아 15가지 이상 되는 것 같다.
다운로드 이용권은 심심풀이로 주는 사은품인데, 너무 째째하게 주셨다;;;;



갤럭시S 호핀을 제대로 활용할려면 호핀 킷을 구입해야 한다.
시중가로는 8만원대이며, 폰을 먼저 구입한 사람은 대리점을 통해 구입하면 29,7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요즘은 갤럭시S 호핀 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시 호핀 킷을 무료로 주는 곳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길..



호핀킷 박스 안에는 멀티미디어 거치대와 호핀 컨트롤러가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또 박스가 나오는... 양파껍질 까는 기분..



호핀 컨트롤러를 통해 LCD TV 혹은 모니터에 연결해서 볼 수 있답니다.



드디어 갤럭시S 호핀 개봉!!!!



드디어 갤럭시S 호핀을 만져보게 되었네요.



갤럭시S 호핀 박스 안에 있는 구성품들..
USB 케이블은 갤럭시 탭과 같습니다. 갤럭시S와는 USB 케이블이 좀 다르네요^^;;



간지가 절로 흐르는 갤럭시S 호핀
갤럭시S2 이전모델인 만큼 갤럭시S2때 호핀기능이 나올 것 같습니다.



기존 폰과 비교해 봤을때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화면이 4인치이니;;)
이웃블로거분들이 추천한 어플들은 그동안 지켜만 봐야했는데,
스마트폰 장만으로 이웃블로거분들이 소개및 추천하는 어플 한번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