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도시락

한솥 스파이시 치킨라이스 ♬ 하늘공원에서 맛보는 달짝지근 매콤한 볶음밥!

 

한솥 스파이시 치킨라이스 ♬ 하늘공원에서 맛보는 달짝지근 매콤한 볶음밥!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데리야끼 순살치킨과 매콤하게 양념하여 볶은 라이스의 절묘한 만남! 매콤한 볶음밥 위에 달짝지근한 데리야끼 순살치킨을 얹은 한솥도시락 "스파이시 치킨라이스"를 소개합니다.



 

강변테크노마트 9층 식당가에 위치한 한솥도시락 테크노마트9층점
강변테크노마트 오픈일부터 줄곧 있었으니 세월이 참 오래된 도시락집이랍니다.



시원한 바랏바람을 맞으며 강변테크노마트 하늘공원에서 도시락을 까먹어봅니다.



 

예전의 용기디자인에 비해 한층 세련됐습니다.



스파이시 치킨라이스 (3,500원) / 2012년 기준 3,600원으로 변경
달짝지근한 데리야끼 순살치킨과 매콤한 볶음밥의 만남 "스파이시 치킨라이스"입니다. 일반 흰 쌀밥이 아닌 볶음밥이다보니 다른 도시락에 비해 물량이 많치 않을 뿐만 아니라 한솥덮밥도시락 중에서 유일하게 곱배기 주문이 불가능한 메뉴랍니다. 학교 근처 한솥도시락을 방문하면 오후쯤에 판매가 완료되어 스파이시 치킨라이스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콤한 볶음밥 위에는 달짝지근한 데리야끼 순살치킨과 계란지단이 올려져 있습니다.
볶음밥 안에는 파프리카가 듬성듬성 들어있네요.



반찬은 역시 김치와 단무지, 덮밥류 반찬과 똑같습니다.
다른 블로거 후기보니깐 김치만 주는 곳도 있더군요..



 

달짝지근한 데리야끼 순살치킨과 매콤하게 양념한 볶은밥과의 절묘한 만남이 입안을 사르르 녹게 만들정도로 맛있습니다. 순살치킨이 없더라도 매콤하게 양념한 볶은밥만으로 한끼 뚝딱 해치울수 있을 듯.. 개인적으로 인기메뉴인 "치킨마요덮밥"을 능가 할 수도 있을지도 모른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로케 (3개당 600원) / 2012년 기준 4개당 1,000원으로 변경
스파이시 치킨라이스만 먹기에는 뭔가 허전한 것 같아서 3개당 600원에 판매하는 고로케를 집었습니다.
원래 세가지맛의 고로케였으나, 하나의 맛으로 통일시켰네요.



 

맛나게 잘 먹었다!! 그동안 전자렌지에 데워 먹는 편의점 도시락만 리뷰를 했는데, 한솥도시락 스파이스 치킨라이스를 필두로 따끈따끈한 즉석도시락 리뷰를 본격적으로 시작할려고 합니다. 부족한 면이 있지만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한솥도시락 테크노마트9층점

주소 : 서울 광진구 구의동 546-4 테크노마트9층 15호

전화번호 : 02-3424-1915

영업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