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수도권N강원

여의도 밤하늘 수놓은 불꽃쇼!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


여의도 밤하늘 수놓은 불꽃쇼!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

안녕하세요? 신기한별입니다.
어제 서울 여의도 밤하늘 수놓은 화려한 불꽃쇼!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의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은 이웃블로거들의 서울세계불꽃축제사진 보는 것으로만 만족을 했는데, 때가 되면 직접 한번 가봐야겠단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내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 일정표입니다.
저는 불꽃축제현장을 보러 마포대교쪽으로 갔습니다. 불꽃쇼팀은 이탈리아, 중국, 미국, 한국 이렇게 네 개의 나라가 참여했으며 저는 이탈리아팀과 중국팀 불꽃쇼를 구경하고 왔습니다. 사실 다 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마포대교의 헬게이트현장을 봐서 나중에 집으로 돌아갈 때 개고생할 것 같아 부득이하게 다 보지 못하고 왔네요. 중간쯤에 나와도 헬게이트현장이였구요. ㅠㅠ 


먼저 이탈리아팀 불꽃사진입니다.



처음에 자리를 잘못잡히는 바람에 도로신호등이 찍히고 말았....




이 불꽃은 특이하게 우리나라를 비롯 동양권 문자가 표시되어 깜짝놀랐어요.







다음은 중국팀입니다.
중국팀은 한 10분정도만 보고 제가 자리를 빠져나왔답니다;;




가끔은 실패한 사진도 올려놔야 ㅎㅎ;;;




마치 걸어가는 사람 같은 불꽃!






처음으로 찍어본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 사진은 사진스킬을 배우는데 있어서 정말 좋은 축제중에 하나라 생각합니다. 삼각대가 없어서 수많은 사진블로거분들의 "불꽃축제 사진 잘 찍는 방법"의 방법대로 따르지 않은점은 매우 아쉽지만, 저 나름대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의 불꽃쇼를 다 보고 싶었지만, 엄청난 인파덕에 다 보지 못하고 중간에 자리를 떴네요.



이번에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 촬영장소였답니다. 이미 많은 블로거분들이 말씀하신대로 생각이상으로 엄청난 인파에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