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롯데GRS CAFE

엔제리너스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 ♪ 가을에는 메이플의 달콤함에 빠져보아요~ 엔제리너스 가든파이브점

 


엔제리너스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 ♪ 가을에는 메이플의 달콤함에 빠져보아요~ 엔제리너스 가든파이브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가을에는 달콤한게 땡기는 계절~ 메이플의 달콤함을 느끼고 싶어서 가든파이브 지하 1층에 있는 엔제리너스에 다녀왔습니다.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를 맛보기 위해 엔제리너스 가든파이브점에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제 블로그 리뷰상 엔제리너스 리뷰는 처음이네요~




주문하자마자 진동벨을 받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하면서도 모던스타일이네요~
몇몇 테이블은 편안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테이블 의자에 쿠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와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를 먹을려면 포크와 나이프는 필수겠죠? 물티슈도 주셨네요..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카노입니다. 스몰 3,600원 / 레귤러 4,100원



에스프레소에 정수된 뜨거운 물을 희석하여 부드러운 맛과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 향이 가득~
참고로, 엔제리너스 커피원두와 롯데리아 커피원두가 같습니다.


다른 커피전문점에 비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조금 연한 편이네요~
(진한커피를 찾는 분들에겐 조금 비추드리고 싶은~)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입니다. 가격은 4,500원



고소하게 토스팅 된 브레드에 메이플시럽, 시나몬파우더, 카라멜소스를 뿌리고, 휘핑크림을 토핑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브레드


브레드 위에 휘핑크림을 얹는게 싫으신 분들은 직원에게 별도로 말씀드리면 따로 접시에 담아준답니다.



바삭바삭 구워진 나의 사랑스런 사각모양의 브레드~
휘핑크림 위에 시나몬파우더가 참 인상깊네요~



겉은 바삭바삭해도 속은 말랑말랑~


생크림에 찍어서 한입에 쏙!
바삭바삭함, 말랑말랑함, 달콤함이 더해져 사르르르 녹아용♥

 

아메리카노는 역시 달콤한 디저트와 잘 어울리네요~
허니버터브레드는 탐앤탐스쪽에서 시작한 걸로 아는데, 롯데가 이걸 놓치지 않고 벤치마킹했네요. 그래서 커피전문점 매출이 1위를 차지하나 봅니다. 천사가 선물한 커피, 엔제리너스 방문기 마칩니다. 



엔제리너스 가든파이브점
※ 해당 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 인근 롯데마트송파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스트글에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