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롯데GRS CAFE

엔제리너스 스트로베리 브레드 ♪ 상큼한 딸기 디저트로 느끼는 봄의 향기~! 엔제리너스 월드영프라자점

 


엔제리너스 스트로베리 브레드 ♪ 상큼한 딸기 디저트로 느끼는 봄의 향기~! 엔제리너스 월드영프라자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과 내일만 지나면 봄도 이제 끝이 나는군요. 봄의 마지막이라고 하지만 요즘 5월 날씨를 보면 봄의 날씨가 아니게 느껴지네요. 오늘은 봄의 마지막을 기념에 한달 전에 다녀와서 맛본 스트로베리 브레드와 스트로베리 티를 후기를 올립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와 롯데월드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엔제리너스 월드영프라자점




이번 엔제리너스 프로모션은 봄맞이 기념으로 딸기재료를 곁들인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였는데요. 3월 초부터 4월 말까지 진행했었습니다.




봄의 향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브레드"와 "스트로베리 티" 나왔습니다.




엔제리너스 딸기 프로모션에 처음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티"입니다. 일명 "딸기차" 가격은 4,500원




커피전문점에서 딸기차를 선보인 곳은 그리 많치 않은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딸기차를 마시게 되는군요.




은은하게 퍼지는 홍차에 딸기향이 깔끔하게 어우러져 상큼한 뒷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딸기가 들어간 "스트로베리 브레드"입니다. 가격은 6,500원




기존의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에 시나몬 파우더가 빠지고, 생딸기를 얹었네요.




딸기를 얹었을 뿐인데, 기존의 메이플 카라멜 브레드(4,800원)보다 가격이 상당히 쎈 편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구워낸 브레드




그 위에 메이플시럽과 휘핑크림 주변에 딸기를 토핑하여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바삭하고 촉촉한 브레드 위에 생크림 바르고 딸기 올리고 바로 맛있게 냠냠...
상큼함과 고소함을 한번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비록 반짝 프로모션이였지만, 봄의 향기를 느끼기엔 충분했습니다.


엔제리너스 월드영프라자점
※ 해당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 인근의 월드스포츠점이나 롯데백화점잠실식품관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