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애슐리,자연별곡

분당 미금역 맛집 - 수사 분당미금점 ♪ 스시와 그릴요리가 맛있는 스시&그릴 뷔페!



분당 미금역 맛집 - 수사 분당미금점 ♪ 스시와 그릴요리가 맛있는 스시&그릴 뷔페!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새로운 뷔페! 스시와 그릴요리가 맛있는 스시&그릴 뷔페 수사를 소개합니다.




지난번에 방문한 자연별곡 미금점 가는 길에 위치한 스시&그릴 뷔페 수사!




스시&그릴 뷔페 수사는 환경부담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음식을 남기면 1인당 3천원이 부과됩니다.









스시&그릴 뷔페 수사 분당미금점의 매장 내부는 자연별곡 미금점 못지 않고 꽤 넓은 편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아이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스시&그릴 뷔페 수사 분당미금점 이용 가격및 안내입니다.
평일 점심에는 12,900원 / 평일 저녁, 주말은 19,900원 받으며, 초등학생은 9,900원, 미취학아동은 6,500원 받습니다.
자연별곡 미금점과 마찬가지로 "이용시간은 입장 기준으로 100분"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애슐리, 자연별곡과 달리 수사는 환경부담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음식을 남길경우 1인당 3,000원이 부과됩니다.




스시&그릴 뷔페 수사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이예요~

▷ "와사비를 더하세요"
수상의 모든 스시에는 와사비가 없습니다. 입맛에 맛게 와사비를 더해 드세요.
간장에 풀지 않고 드실 때 더욱 맛있습니다... 일반 초밥뷔페에서는 초밥에 와사비 얹고, 간장에도 와사비를 얹으니깐 중복되는 맛을 막을 수 있습니다.

▷ "미소장국을 드세요"
스시를 드시기 전에 드시는 도중에도 후룩후룩 미소장국을 드세요.
생선의 비린 맛과 입안의 잡미를 없애 스시의 맛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밥 먹을때 미소장국 잘 안먹는 편인데, 다음부터는 꼭 먹어야겠어요.


▷ "락교와 초생강을 곁들이세요"
다양한 맛의 스시를 제대로 느끼도록 입안을 행궈줄 뿐 아니라 살균, 향균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밥 먹을 때, 락교와 초생강 자주 먹는 답니다...





자 그럼 스시&그릴 뷔페 수사의 스시&그릴 바 한번 살펴볼까요?





스시 코너에서는 수사 스시에 와사비가 없는 이유가 있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매운 와사비를 못 드시는 분을 위해, 입맛에 맞춰 맛있게 먹기......




초밥 코너 옆에는 접시와 숟가락, 포크, 나이프, 젓가락이 비치되어 있어요.




스시&그릴 바 수사의 스시코너는 이렇게 직원분들이 직접 스시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즉석 면요리&밥 코너는 총 6가지 메뉴가 있어요.
매운 문어 알밥과 치킨 데리동은 평일 디너, 주말에만 맛볼 수 있으며 우동, 알밥, 단호박 카레우동, 냉우동은 시간대 관계없이 맛볼 수 있습니다. 




즉석 면요리&밥 코너 옆에는 냉소바가 있습니다.








더운요리 코너에는 갈릭 발사믹, 매콤 감마끼, 회오리 감자,지마구, 홍합나베, 빨간꼬치 어묵, 꼬치어묵이 있습니다.




죽&국 코너에는 연두부 자왕무시, 미소국, 문어죽이 있습니다.
 

▲ 연두부 자왕무시
 

▲ 미소국
스시를 드시기 전에도 드시는 중에도 후룩후룩 미소장국~
 

▲ 문어죽 (쌀:국내산)
초밥뷔페에서는 맛보기 힘든 문어죽입니다...
문어죽 맛있게 먹는 방법은 공기그릇에 문어죽을 담고, 송송 썰은 실파를 올린 뒤 고소한 김가루를 뿌려주세요.. 진한 참기름을 살짝 둘러주면 문어살이 씹히는 타코죽 완성~




그릴 요리 코너에는 그릴 카라이 삼겹살, 그릴 소시지, 그릴 단호박, 감자구이, 가라아케 꼬치, 새우꼬치가 있으며, 스위트칠리소스, 케찹이 있습니다. 그릴 요리는 평일 디너와 주말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그릴 카라이 삼겹살
우리나라 삼겹살고추장볶음 스타일의 그릴 카라이 삼겹살~


 

▲ 그릴 소시지
통통함이 매력적인 그릴 소시지는 케찹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 그릴 단호박, 감자 버터구이


▲ 가라아게 꼬치, 새우 꼬치
가라아게 튀김과 새우 튀김을 꼬치로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찬 요리 코너에서는 브로컬리 샐러드 화풍 사라다우동, 마카로니 단호박 샐러드 스파이시 누들 샐러드, 오이피클가 있습니다.




▲ 방울토마토화채
방울토마토를 화채로 드셔본 적 있으신지? 시원함과 달콤함을 살려주는 방울토마토화채예요~




치자단무지, 락교, 초생강절임이 있습니다.




음료코너에서는 커피, 차, 슬러쉬가 있으며 탄산음료는 별도요금 받습니다.




접시에 초밥을 담아봅니다.....




초밥을 드시기 전에도 드시는 중에도 후루루룩~ 미소된장국!
미소된장국은 빈 속을 뜨끈하게 달래줄 뿐 아니라 생선의 비린 맛이나 입안의 잡미를 없애주는 특징을 갖고 있어요.
파 슬라이스를 올려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와사비간장과 락교, 생강절임이 빠지면 섭하겠죠^^




초밥은 한입크기라 먹기 편하며, 다른 초밥뷔페집과 다른 점이 있다면 초밥알 안에 와사비(고추냉이)가 없다는 점이 장점!









다른 초저가 초밥뷔페집과는 초밥 가짓수랑 큰 차이는 없었지만, 퀄리티는 초저가 초밥뷔페보다 훨씬 좋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들이 비치되어 있어 애슐리처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100분 이용시간의 아쉬움은 있지만 식사만 하고 나가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


 

수사 분당미금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9-1 엠코헤리츠 2층
전화번호 : 031-724-1478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 본 포스팅은 애슐리 서포터즈 체험단으로 참여한 캠페인임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