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애슐리,자연별곡

애슐리 여름메뉴! 애슐리 대표메뉴 8강 토너먼트 "Who's The Winner?" 애슐리 잠실롯데마트점



애슐리 여름메뉴! 애슐리 대표메뉴 8강 토너먼트 "Who's The Winner?" 애슐리 잠실롯데마트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2014년 6월 3일! 이번 애슐리 여름시즌 메뉴는 바로.... 애슐리 대표메뉴 8강 토너먼트 "Who's The Winner?"
기존에 나왔던 애슐리 샐러드바 메뉴들끼리 8강 토너먼트를 진행해 가장 인기있는 샐러드바 메뉴를 선발하는 방식인데요. 애슐리 대표메뉴 8강 토너먼트에 참여한 샐러드바 메뉴는 과연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벌 살펴볼까요?




롯데마트 잠실점 6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한 애슐리 잠실롯데마트점
제가 자주가는 매장 중에 하나인데, 평일이든 주말이든 점심, 저녁시간만 되면은 헬게이트로 변하는 매장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니 한가하고 좋아요~




샐러드바에 12,900원 이상을 추가하면 스톤 스테이크를 드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다 드신 접시를 이곳에  놓아주세요"





오픈시간대에 방문하면 굳이 직원의 안내를 받지 않아도 예약석만 아니면 제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각 테이블마다 종이깔판, 포크, 스푼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종이깔판은 매년 시즌 메뉴 안내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요.




이번 여름시즌 메뉴 샐러드바 메뉴를 한 접시에 담아봅니다.




▲ 영양 떡갈비 (Healthy Tteokgalbi)
육즙이 살아있는 떡갈비를 새송이 버섯,알밤과 함께 흑마늘 데리소스로 볶아낸 영양 만점 떡갈비, 영양 떡갈비입니다.
떡갈비 안에 정말 쫀득쫀득한 떡이 들어있어요... 쫀득쫀득함과 육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양 떡갈비~





▲ 해물 볶음 우동 (Stir-Fried Seafood Udon)
삶은 우동면에 신선한 홍합, 오징어와 숙주를 넣고 볶아낸 해물 볶음 우동입니다.




그동안 애슐리 샐러드바에서 볶음우동이 나왔던 적이 거의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 매콤 여름 황태 국수
쫄깃한 칡냉면에 황태와 열무김치를 듬뿍 넣고 버무려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잡아줄 매콤 국수, 매운 여름 황태 국수입니다.




▲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 (Mustard Chicken Salad)
톡 쏘는 특제 머스터드 드레싱에 재운 닭가슴살을 다양한 채소와 함께 믹싱한 애슐리 No.1 샐러드,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입니다.




▲ 플로리다 시트러스 샐러드 (Florida Citrus Salad)
상큼한 오렌지와 레드자몽을 레드팜 소스에 믹싱하여 라디치오, 치커리를 넣은 여름 대표 샐러드, 플로리다 시트러스 샐러드입니다.
상큼한 오렌지와 레드자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레몬갈릭 토마토 샐러드 (Lemon Garlic Tomato Salad)
시원한 토마토를 치커리, 블랙올리브와 함께 레몬갈릭 드레싱에 믹싱한 샐러드, 레몬갈릭 토마토 샐러드입니다...
그동안 나온 애슐리 샐러드바 토마토 샐러드 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 훈제 연어 부케 (Smoked Salmon Bouquet)
부드러운 훈제연어와 아삭한 채소를 또띠아로 말아 새콤달콤한 레몬 어니언 드레싱을 뿌린 한입 크기의 샐러드, 훈제 연어 부케입니다.
지난해 가을 샐러드바 메뉴에 나왔던 메뉴인데 그때보다 속재료가 더 풍성해 진 것 같아요. 훈제연어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오리엔탈 스파이시 파스타 (Oriental Spicy Pasta)
매운 할라피뇨와 마늘쫑채를 오리엔탈 스파이시 소스에 볶아낸 파스타, 오리엔탈 스파이시 파스타입니다.
파스타 먹다가 스트레스 확 풀릴정도로 입안이 얼얼하더라구요^^;;




애슐리 샐러드바 과일메뉴에 수박이 나왔어요... 지인과 함께 수박을 실컷 먹었다는.....




애슐리W 매장에 있는 그릴바코너예요.. 폭립, 갈릭 윙 스틱, 와인숙상 강황 삼겹살 등이 있습니다.




폭립을 실컷 먹었....




▲ 하와이안 버블 샐러드
동글동글 쫄깃한 타피오카 펄, 달콤상큼한 키위와 망고, 시원한 용과를 망고잼에 버무린 하와이안 스타일의 후르츠 샐러드
망고가 냉동망고라는 점만 빼놓고는 쫀득함과 시원함이 살아있는..




▲ 허니 라이스 스틱
쫄깃한 인절미를 바삭하게 튀겨내어 달콤한 허니시럽에 살짝 찍어 먹는 라이스 스틱, 허니 라이스 스틱입니다.
달콤한 꿀과 쫀득한 라이스 스틱의 만남이 있는..




▲ 데리핫 순살치킨
부드러운 닭다리살 통살치킨을 매콤한 데리야끼 소스에 덤블링한 순살치킨, 데리핫 순살치킨입니다.




▲ 김치 치즈 퀘사디아
매콤한 김치와 돼지고기를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또띠아에 싸서 오븐에 구운 퀘사디아




▲ 애슐리 생누들
보들보들한 생 누들에 깊은 맛이 감도는 육수와 함께 다양한 토핑을 원하는대로 올려 즐기는 애슐리 생누들
기호에 따라 유부슬라이스, 대파슬라이스, 맛김치, 쑥갓, 우동건더기와 곁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애슐리W 매장에서는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데 피자는 마게리따 피자, 알마이즈 피자 그리고 고르곤졸라피자가 있습니다.









▲ 크림브륄레
부드럽고 리취한 크림의 맛과 카랴멜이 잘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




▲ 파나코타
열을 가한 크림이라는 뜻으로 부드러운 생크림과 우유를 끓여서 만든 이탈리아에서 즐겨 먹는 단골 디저트




애슐리W 매장의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딸기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 애슐리 치즈케익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입안에서 잎이 느껴지는 치즈케익, 애슐리 치즈케익입니다...
몇달 전에 갔을 때만 해도 케익이 사각모양이였는데, 삼각모양으로 달라졌더라구요.




▲ 애슐리 초코브라우니 케익
진한 리얼 초콜릿 가나슈로 아이싱한 부드러운 초코시트의 애슐리 브라우니, 애슐리 초코브라우니 케익입니다.




여름이라 커피에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봐요~




이번 2014년 여름메뉴 애슐리는 기존의 샐러드메뉴 8강 토너먼트로 진행합니다. 과연 가장 인기있는 애슐리 샐러드바 메뉴는 어떤 음식일까? 결과는 7월 말에~


애슐리 잠실롯데마트점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마트 월드점 6층
전화번호 : 02-2143-1646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10시
주차가능여부 : 가능



** 본 포스팅은 애슐리 서포터즈 체험단으로 참여한 캠페인임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