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T.G.I.Fridays

TGIF 비스트로 서로인 샐러드 ♪ 스테이크와 샐러드의 만남~! T.G.I.FRiDAY'S 잠실캐슬점



TGIF 비스트로 서로인 샐러드 ♪ 스테이크와 샐러드의 만남~! T.G.I.FRiDAY'S 잠실캐슬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스테이크와 샐러드의 만남~ TGIF 비스트로 서로인 샐러드를 소개합니다.




7월 롯데닷컴 e쿠폰에서 또 티지아이 할인 쿠폰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중에서 새로나온 메뉴가 그것도 반값... 아웃백에서도 이미 이와 비슷한 샐러드를 3월달인가 4월달에 선보였고, 마르쉐 샐러드바 메뉴중 하나에도 이와 비슷한 샐러드가 나왔는데, 티지아이에서 뒤늦게 선보인 스테이크샐러드! 맛은 괜찮은지 평가 좀 내려볼까요?




잠실역 인근 롯데캐슬골드 2층에 자리잡은 TGIF 잠실캐슬점




테이블세팅에서 얼티밋을 홍보하고 있군요.
얼티밋 만드는 과정을 제가 지켜봤기 때문에 얼티밋보다는 에이드를 먹는게 쌉니다




나이프와 포크~




▲ 녹차 (3,000원)

제가 아이스 자스민차를 갖다 달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녹차를 주셨습니다 ㅡㅜ 결국 녹차를 마셨지요..
그냥 시키지 말걸 후회가....




▲ 비스트로 서로인 샐러드(정상가:17,000원(부가세별도) 할인가:9,350원(부가세포함))

6월달 롯데닷컴 쿠폰에 이어 7월달에도 샐러드군요.
4월 아웃백 스테이크샐러드, 7월 마르쉐 비프샐러드에 이어 3번째인가 되겠군요. (다른팸레에는 나왔을려나 확인안된사항)
기존의 케이준후라이드 치킨샐러드의 샐러드야채 구성과 다를 바 없고, 단지 치킨대신 스테이크가 들어갔다는거 ㅋㅋ




이건 스테이크라서 그와 관련된 드레싱인데, 직원한테 물어본다는 것이 까먹었네요..
다만, 4월 한정메뉴라 나왔던 아웃백 스테이크 샐러드소스는 새콤달콤한 토마토드레싱을 사용한 반면 이 드레싱은 스테이크 관련 소스를 드레싱한 것 같다.




드레싱을 붓고 나서 먹어보니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군요..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와 달리 달걀이 없는 대신에, 후르츠칵테일을 사용했구요..
다만, 스테이크 고기가 좀 크게 주는 게 단점.. 예상은 했다면 스테이크 고기가 몇접정도 밖에 없었다는 것..




아무튼 크게 썰은 스테이크 고기와 야채를 포크에 찍고 냠냠~~!!!




아웃백은 새콤달콤 토마토드레싱을 사용해서 그런지 스테이크&야채&드레싱의 조화가 절묘한 반면, 이 샐러드
는 "스테이크맛 따로 샐러드야채맛 따로"라는 느낌을 지울수 없었습니다. 스테이크에 쌈싸먹는 느낌이랄까?




원래 리필은 처음에 녹차를 시키면, 녹차로 리필을 해야 하지만, 어리버리한 알바를 만나서 탄산음료 "마운틴 듀"로 교체했네요..




새로나온 음식을 반값에 먹을 수 있었다는 점이 참 좋네요.. 신메뉴 시식평가정도?
TGIF 비스트로 서로인 샐러드 는 스테이크&샐러드야채&드레싱 조화가 조금 부족했다는 것 말곤 괜찮았습니다.


T.G.I.FRiDAY'S 잠실캐슬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번지 롯데캐슬골드 2층
전화번호 : 02-2146-2401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1시 (일 ~ 목 영업시간 30분씩 단축)
주차가능여부 :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