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T.G.I.Fridays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가 6,600원???... T.G.I.FRiDAY'S 코엑스점 (티지아이 코엑스점)


6월달에도 예고를 했지만, 신제품이나 엄청나게 싸게 먹기를 제외한 메뉴들은 이렇게 한꺼번에 포스팅해 올리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롯데닷컴 티지아이쿠폰으로 먹은것들 한꺼번에 올립니다 ㅎㅎ 


한국스타일박람회를 마친후, 난 곧바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코엑스점을 방문했다. 지난번에는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가 6600원에 팔더니 이번달에는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가 6600원에 파네.. 사실 팸레에서의 찹스테이크는 가격대로 봤을때 너무 비싸서 차라리 더 웃돈 주고 진짜스테이크를 먹는게 낫다고 판단하곤 했다.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니 정말 꿀맛~!!!


코엑스점은 코엑스몰 내에 위치하고 있었다. 이제 안에 들어가 볼까요?


테이블세팅들과 연장들..  여기도 스무디랑 얼티밋을 홍보하고 있네요..


오랜만에 투명컵에 미네랄워터를~!!!


찹스테이크는 밥과 함께 있기 때문에, 김치가 빠질순 없겠죠 ><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롯데닷컴 쿠폰가:6,600원)
드디어 메인메뉴인 잭다니엘 찹스테이크가 나왔네요 ><


아~ 기름진 찹스테이크!!! 잭다니엘 소스의 광채가 눈이 부시는군요 ><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 사이드메뉴인 더운야채모둠입니다. 개인적으론 더운야채모둠은 잘 안먹게 되지만, 오늘은 배가 너무 고파 먹었네요


머쉬룸 라이스~!!! 음냐 맛나네..


찹스테이크는 부드러운편이니 구지 나이프로 자르지 않고, 포크를 이용해서 먹는것도 괜찮아요







테이블세팅중에, 이런 안내판이 있네요. 하지만, 제가 갖다놔도 별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냥 버튼누르는게 훨씬 나은듯..

무료쿠폰을 먹을때는 소다음료는 No~No~No! 미네랄워터로 때워줍니다.

메인메뉴를 위해 등장한 나의 연장들... ㅋㅋ


그릴드 치킨 시저 샐러드(롯데닷컴 쿠폰가:11,200원)
시저샐러드는 빕스등 팸레뷔페에서 맛본적은 있어도 이렇게 단독메뉴로 맛보긴 처음이네요. 아삭아삭한 로메인상추와 그릴드 닭가슴살, 크루통을 시저드레싱으로 버무린 음식입니다. 다만, 이걸 혼자 식사로 먹기에는 조금 무리인것 같습니다. 닭가슴살이 퍽퍽하고, 시저샐러드 드레싱 자체가 마요네즈&치즈가 주를 이르기 때문에 조금 질립니다.. 다른메뉴랑 같이 먹는건 괜찮치만, 단독메뉴 먹을때는 비추!!


닭가슴살 슬라이스에 위에 치즈를 얹어놓았네요.


닭가슴살 말고도 크루통도 들어있네요..


피클을 나중에 제공해 주신.. 이거 없었으면 시저샐러드 제대로 먹기 힘들었을듯...
로메인 상추와 닭가슴살 슬라이스를 콕 찍어 맛있게 냠냠~~


잠실점 그릴드 치킨 시저 샐러드 맛보기 마치겠습니다. 시저샐러드 처음에는 괜찮았지만, 나중에는 질려서 먹지도 못하겠네요 ㄷㄷ;;; 이건 역시 조금만 먹거나 겉들어서 먹어야 한단 생각이 드는군요


잠실점만의 단독 디저트 세트메뉴..
구성대비는 참 괜찮으나, 커피2잔 무료로 해준다는 조건하에 브라우니 옵세션과 얼티밋 값은 받겠다는 얘기네요.. ㅡㅡ

3. 잭 다니엘 치킨&쉬림프 13,000원에 먹어보기(노원점)
7월 말일 오늘은 지인과 함께 7월달 롯데닷컴 티지아이 쿠폰을 쓰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상계동에 놀러와서 그 근처에 있는 롯데백화점에서 아이쇼핑좀 하고 ㅎㅎ 정말 오랜만에 노원점을 방문했습니다. 전에 비해 손님은 많치 않았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저녁 6시대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치 않았습니다. 창가쪽에 앉으면 상계역 상권 풍경을 볼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네요...


딸기에이드(가격: 4,000원)
연장을 준비하고, 곧바로 딸기에이드를 주문했지요, 전 두명이상 있을땐 항상 에이드를 주문합니다. ㅎㅎ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롯데닷컴 쿠폰가:6,600원)
코엑스점에서 먹었던 잭 다이엘 찹 스테이크를 다시 먹네요.. ㅎㅎ 원래 팸레에서의 찹스테이크는 웬만해선 1만원이상 넘어가는데 ㅎㅎ 쿠폰덕에 무지하게 싸게 먹네요.. 찹스테이크는 역시 티지~~!!!!


잭 다니엘 치킨&쉬림프(롯데닷컴 쿠폰가:13,000원)
롯데닷컴 쿠폰메뉴중에 하나인 잭 다니엘 치킨&쉬림프입니다. 예전에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케이준 후라이드 쉬림프~!!


잭 다니엘 소스를 부은 닭가슴살..


정식 사이드메뉴가 된 더운야채모둠


오늘의 핵심소스인 잭 다니엘소스~!!


새로나온 사이드메뉴 "스윗포테이토 후지터"
달콤한 고구마튀김에 상큼한 샤워크림과의 만남!!! 고구마맛탕 먹는 기분^^ 


에이드를 다 마신후에 칠성사이다를 ㅋㅋ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부터 스윗포테이토 후지터까지 하나씩 콕 찍어먹었습니다. 음냐~!!
정말 맛.있.어.용.♡


원래, 잭 다니엘 찹 스테이크 때문에 김치를 달라고 했는데, 김치는 없다면서 피클만 주신....


노원점 방문기 마치겠습니다. 예전에 방문했을때와는 달리 손님이 반의 반정도 줄어든 것 같네요..

7월 롯데닷컴 티지아이 쿠폰으로 싸게먹기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정말정말 맛나게 잘 먹었어요 ><
이런 기회는 다시는 없을 듯.....
롯데닷컴에선 8월달에 또 이런 이벤트 안해 줄려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