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T.G.I.Fridays

TGIF 텍스 멕스 스테이크 ♪ 생일쿠폰과 함께한 저녁식사! T.G.I.FRiDAY'S 잠실점

 

 

TGIF 텍스 멕스 스테이크 ♪ 생일쿠폰과 함께한 저녁식사! T.G.I.FRiDAY'S 잠실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첫 포스팅! +.+ 티지아이 잠실점은 팸레카페등을 통해 악평이 있다고 들어서 그동안 그 근처인 잠실캐슬점에서만 방문을 했었는데, 이번년도에는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직접 가보니 서비스부분은 시간대, 요일대마다 편차가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제가 간 날은 서비스가 괜찮았네요. 이제 잠실점으로 고고씽~!!!


 

 

롯데월드 쇼핑몰 지상 2층에 위치한 티지아이 잠실점

티지아이 로고는 빨간색과 흰색의 조화를 이루네요. 베니건스는 녹색과 흰색의 조화인데 ㅋ

 


테이블 세팅-후추,소금,설탕이 있고, 오른쪽은 SK텔레콤멤버쉽할인에 관한 내용이 있네요 



후추,설탕,소금......

이번에 시킨 메뉴는 쓰리밀코스 - 택스맥스 스테이크(\23,000/부가세별도)를 시켜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쓰리밀코스 구성 대강 아시죠?
에피타이저->메인->디저트 + 에이드음료 순...

 

 


일단 잠실점 에이드는 딸기/파인/오렌지/레몬이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딸기에이드를 시켜봤습니다.
밑에 휴지를 받혀서 줍니다.



위의 거품이 장난 아니죠? ㅋ
딸기에이드 정면 스샷이예요 ㅋ




딸기씨 알갱이들이 보인다는..

 



거품이 장난 아니군요 ㅋ
그래도 딸기에이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딸기에이드와 함께 미네랄워터도 주셨네요.
옆의 에이드잔보다는 작죠.. ㅋ

 

▲ 가든샐러드

쓰리밀코스 주문할 때 에피타이저는 항상 본리스윙을 주문했는데, 생일쿠폰으로 주문한 "세사미 잭 치킨 스트랩"이 본리스윙과 비슷한 음식이라 오늘은 가든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가든샐러드는 총 4가지의 드레싱소스가 있는데 그 중에서 저는 핫베이컨소스를 달라고 했어요. 처음 먹어본 순간 베이컨입자가 씹히면서 야채+빵가루랑 같이 먹으니 약간 매콤달콤하면서도 신선한 야채랑 겉들어 먹었어용~☆




생일쿠폰으로 나온 "세사미 잭 치킨 스트랩" 입니다.
음, 일단 본리스윙과 별 다를바 없습니다. 소스는 젝다니엘소스만 주는것 같습니다.
아니면  쿵파오소스를 따로 예기해야 주는건지.. ㄷㄷ



본리스윙과 다른점이 치킨조각이 둥글지 않고 기다란점이 특징이죠 ㅋ



젝다니엘소스 입니다. 음, 티지아이 대표소스죠.



사진이 흔들리긴 했지만, 젝다니엘소스에 찍어 먹는 사진입니다.
참 먹음직하게 보이시나요? ㅋㅋ
먹어봤는데, 음, 본리스윙과 별다를 바 없었습니다. 젝다니엘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환상적인 맛
후훗, 원래 가격은 1만원대인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작년 생쿠10%할인에 비하면 훨씬 낫습니다.




"세사미 잭 치킨 스트랩" 야채입니다.. 음 본리스윙에도 있지만..
야채는 음식을 돋보이기 위해 깔려있답니다. 일종의 장식용 ㅋ




메인메뉴 "텍스맥스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캬~~~~~~~~~
처음 먹는거니 기대가 큽니다....




또띠아 안에 스테이크가 들어 있어요!!!
소스는 젝다니엘을 쓴 것 같구요... 음, 사진과 다르게 크기가 좀 작아보이네요 ㄷㄷ




이건 퀘사디아에서나 볼법한 사이드메뉴들이랍니다.
샤워크림/구아카몰/살사소스 랍니다.. 음, 맨 오른쪽에 살사소스라기보단 평범한 야채라는..




굽기는 미디엄이나 미디엄웰던 정도인것 같애요. 어림잡아서는 ... ㅋ




구아카몰+샤워크림 발라 한번 찍어봤어용~☆




위로 정면에 찍어봤어요.. ㅋ
빨간속살이 보이는 꼬기~
한번 먹어봤는데, 참 독특한 맛이였어요..

 


짜르는건 불편해요..
또디아와 스테이크간 밀착관계가 아니라 이렇게 따로 떨어져서...
안의 내용물은 스테이크 말고도 양파,버섯 약간의 치즈가 있어요.. ㅋ




에이드 다 마신후 마운틴듀로 교체~ 




마운틴듀야, 조금만더......



안에 얼음입자가 참........ ㅋ



디저트메뉴인 "브라우니 옵세션" 입니다.
쓰리밀코스 시키면 자주찾게 되는 디저트.... 음, 아웃백보다 더 낫다고 해요 ㅋㅋ




브라우니는 따끈따끈한데 차가운아이스크림과 카라멜과 초코소스와의 만남...
전 이 맛에 흠뻑 반했어용!~~◆




심야에 찍은 티지아이 잠실점 매장 사진입니다.
빨간 레온사인이 인상적이였다는.....
잠실점은 롯데월드 쇼핑몰 1,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ㅋ
롯데백화점,마트 쇼핑하고 난뒤 배가 출출할때 가끔 들리는 것도 괜찮아요.
가격 압박이 있지만..

잠실점은 팸레카페등을 통해 컴플레인이 많았던 지점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오늘 방문해 보니 예전에 비해 많이 친절해 졌습니다.
그렇치만, 제가 한가한 시간에 갔기 때문에 그런것 같고..
주말같이 붐비는 시간에 간다면 예전으로 돌아가겠죠.. ㅋ

 

 

T.G.I.FRIDAYS 잠실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3동 40-1 롯데월드쇼핑몰 2층

전화번호 : 02-2143-1725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10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