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추억의 팸레

베니건스 몬테 크리스토 ♪ 베니건스 대표 샌드위치! 베니건스 코엑스점

 

베니건스 몬테 크리스토 ♪ 베니건스 대표 샌드위치! 베니건스 코엑스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코엑스몰의 리뉴얼공사로 인해 코엑스몰에 입점한 음식점과 매장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고 있는데, 코엑스몰 안에 있던 베니건스도 이를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베니건스 코엑스점은 제가 자주 갔던 베니건스 지점중에 하나라서 마지막 추억을 담고자 폐점 당일 방문했습니다. 




2013년 3월 31일부로 영업을 종료한 베니건스 코엑스점, 영업 마지막날 방문했습니다.




기본세팅




따끈따끈한 베니건스 브레드와 허니버터




시원한 물 한 잔 받습니다.




방문시각이 저녁시간대로 2인이상의 세트메뉴만 주문이 가능해서 탄산음료는 따로 주문했습니다.




쿠폰으로 주문한 "베니건스 컨츄리 치킨 샐러드"입니다. 가격은 20,500원 (5,500원을 추가하면 몬스터 컨츄리 치킨 샐러드로 변신 가능함)




바삭하게 튀긴 닭 안심과 양상추, 로메인상추에 콜비 치즈가 더해져 스모키 허니 디종 드레싱과 함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베니건스 대표 샐러드이자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표 샐러드입니다.




오랜만에 맛보는 베니건스 컨츄리 치킨 샐러드는 꿀맛이였습니다. +.+ 




베니건스의 얼굴이자 대표 샌드위치! "베니건스 몬테 크리스토"입니다. 가격은 21,000원




몬테 크리스토를 중심으로 라즈베리쨈과 사이드메뉴인 감자튀김, 케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몬테 크리스토 속재료가 빠빵하고 푸짐하게 나왔는데 요즘은 적당히 나오네요..




몬테 크리스토에 찍어먹을 라즈베리쨈과 감자튀김에 찍어먹을 케찹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즈베리쨈에 찍어먹으니 금상첨화!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감자튀김은 두툼해서 좋아요^^




폐점 당일날 맛본 몬테 크리스토와 컨츄리 치킨 샐러드는 꿀맛이였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서 베니건스 매장이 가장 가까운 지점이였는데 이렇게 폐점되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베니건스 코엑스점
※ 코엑스몰 리뉴얼공사로 인해 폐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