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아이스크림, 빙수

구스띠모 | 쫀득쫀득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젤라또! 구스띠모 김포스카이파크점

 


구스띠모 | 쫀득쫀득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젤라또! 구스띠모 김포스카이파크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쫀득쫀득함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 젤라또 전문점! 구스띠모를 소개합니다.




롯데몰 김포스카이파크 안에 위치한 구스띠모 김포스카이파크점
롯데마트 디지털파크 입구와 가까운거리에 있어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에서 쇼핑하신 분들이 많이 들리신답니다.




거대한 구스띠모 아이스크림 모형사진이 입맛을 돌게 만드는군요^^
저 가운데에 미니콘 또는 롤리폴리가 얹어져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구스띠모 김포스카이파크점 내부는 매장규모가 좀 작은 편이라 최대 10 테이블 남짓합니다.




구스띠모 매장의 대표적인 상징! 모형콘 퍼레이드입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는 구스띠모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콘!




구스띠모는 카페형 매장과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이 있으며 카페형 매장의 경우, 젤라또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커피, 음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스띠모 김포스카이파크점은 카페형 매장입니다.




구스띠모의 젤라또는 뽀꼬, 삐꼴로, 그란데란 이름으로 사이즈를 구분합니다.
컵/콘 이든 포장 이든 위의 사이즈 이름은 동일합니다. 뽀꼬가 소형, 삐꼴로가 중형, 그란데가 대형....




구스띠모 커피가격은 일반 커피전문점과 가격차이에 있어서 큰 차이는 없고, 얼음이 있냐 없냐에 따라 500원 차이가 납니다.




음료메뉴에서는 커피가 싫으신 분들을 위해 모히또, 요거트 음료, 티, 아이스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로는 팥빙수, 와플, 브라우니가 있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팥빙수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구스띠모의 주문사이즈는 메뉴판에서 언급한것 처럼 뽀꼬, 삐꼴로, 그란데 이렇게 3가지로 구분 됩니다.
컵과 콘은 뽀꼬(110g/1가지 맛 선택), 삐꼴로(150g/3가지 맛 선택), 그란데(310g/3가지 맛 선택)로 구성되어 있는데, 삐꼴로를 주문하시면 아이스크림 3가지 맛도 보면서 롤리폴리 또는 미니콘을 같이 곁들어 준답니다. 많은 분들이 주문하는 사이즈이기도 하죠.




구스띠모 용기포장용 주문사이즈도 뽀꼬, 삐꼴로, 그란데 이렇게 3가지로 구분 됩니다
뽀꼬는 최대 4가지 맛, 삐꼴로는 최대 5가지 맛, 그란데는 최대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한가지 맛만 계속즐기고 싶으면 한가지 맛으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젤라또쇼케이스를 통해 바라본 구스띠모 젤라또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메뉴 표기판이 정말 독특한데요.
아이스크림번호 또는 색깔 - 이태리이름 - 원래이름 - 원산지표기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경우, 원산지 표기가 잘 안되어 있는데 구스띠모에서는 원산지표기까지 확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구스띠모 젤라또는 80% 이상의 천연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색깔이 진한편이예요.




매장에 따라서 아이스크림 종류가 차이가 좀 있는데 대체적으로 18~24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스띠모 김포스카이파크점의 경우, 어림잡아 17~18가지의 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컵/콘 사이즈는 뽀꼬와 삐꼴로의 중량차이가 얼마 나지 않기 때문에 컵 크기는 비슷하거나 약간 큰 편.




계산대 오른쪽에는 음료와 디저트 모형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카페형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




우선 구스띠모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한입 맛보기 위해 삐꼴로 컵 사이즈로 주문해 봤습니다.




삐꼴로 컵은 세가지 맛 선택이 가능하고, 롤리폴리나 미니콘을 얹어서 제공합니다




80% 이상의 천연재료를 사용해 진한 색깔의 구스띠모 젤라또~




좀더 가까이 찍어보니 색깔이 참 곱네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맛! 멘타입니다. 멘타는 민트의 이태리어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입에서 확 퍼지는 느낌이 좋아 민트 아이스크림 정말 좋아한답니다^^




좀더 진한 베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푸르디 티 보스코입니다.
라즈베리와 복분자를 넣은 아이스크림~




레드망고의 맛! 망고입니다.




이 세가지 맛을 숟가락으로 퍼 먹으니 독특한 맛을 연출하는군요.




롤리폴리도 같이 곁들어 먹으면 되용.




제가 아이스크림을 맛볼 동안에도 손님은 끊임없이 많았습니다.
(점장께서 평일보다 손님이 폭풍적으로 많다고....)
삐꼴로 컵을 다 먹은 후, 구스띠모 젤라또를 가족과 즐기기 위해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포장백도 참 고급스럽네요.




숟가락과 구스띠모 안내판등이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쇼핑백 안에 있던 내용물들을 꺼내봤습니다.




다른 아이스크림 전문점은 포장할 때 드라이아이스를 같이 동봉하는데, 구스띠모의 포장 용기는 스티로폼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다른 아이스크림 포장에 비해 드라이아이스를 넣치 않더라도 2시간의 차가운 온도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냉동보관 후 드실 때에는 5~10분 실온상태를 유지한 후 드세요~




이제 겉포장지 뜯을 시간~




멘타(민트), 베르데 떼(녹차), 보스코 요거트(라즈베리+복분자+요거트), 라떼 입니다.




80%의 천연재료가 들어가 있어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느끼하지도 않아 부모님께서도 만족하셨습니다.




80% 천연재료를 사용해 본연의 재료를 잘 살린 구스띠모
달지 않고 쫀득쫀득하면서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4계절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아이스크림의 깔끔한 맛을 맛보고 싶다면 역시 구스띠모 젤라또!




12월 25일까지 빨간아이템을 착용하신 분에게는 모든 포장사이즈 3천원 할인해 준답니다.


(폐업)구스띠모 김포스카이파크점
주소 : 서울 강서구 방화동 886 롯데몰 김포공항스카이파크점 지하1층 구스띠모
영업시간 : 10:30~22:00
주차가능여부 :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