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부산N울산N경남

부산대 맛집/장전동 맛집 - 짬밥 부산본점 ♪ 한국형 국민 패스트푸드점!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



부산대 맛집/장전동 맛집 - 짬밥 부산본점 ♪ 한국형 국민 패스트푸드점!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부산대 거리 방문하던 도중에 한국형 국민 패스트푸드점을 꿈꾸는 주먹밥집이 있다고 해서 부산대학로길에 위치한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 부산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2월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음식점,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 부산본점입니다. 가게 외부는 카페같은 분위기라 이 곳이 주먹밥집이라고 느껴지시는 분 많치 않을 듯. ㅋ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9시까지입니다.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약칭, 짬밥)은 한국형 국민 패스트푸드점을 꿈꾸는 음식점이랍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점처럼 메뉴판 보고 카운터에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선결제하는 시스템, 패스트푸드점에서 나오는 세트메뉴도 등장한답니다.




2012년 3월 당시 메뉴판, 메인인 주먹밥을 시작으로 사이드메뉴, 드링크메뉴,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2년 5월 현재, 메뉴판이 변경되었습니다. 바뀐 메뉴판과 변경된 가격은 짬밥블로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뉴판 뒷면에는 짬밥(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점 특성상 반찬, 국물, 시원한 물, 수저도구 등 모든게 셀프~




섞어짬밥과 계란후라이, 1000원 음료가 세트로 나오는 "주먹밥세트"입니다. 가격은 3,500원
수저도구, 깍두기, 국물, 시원한 물은 셀프코너에 비치되어 있으므로 필요하시면 갖다 드시면 됩니다.




수저도구 셀프~




주먹밥세트의 음료는 1,000원대 음료를 선택할 수 있어요.
식혜를 제외한 나머지 음료는 캔음료로 나온답니다. 리필은 안되요~




가쓰오부시로 우린 따끈한 국물도 셀프~




반찬은 깍두기 하나로 통일~ 다른지점은 깍두기뿐만 아니라 단무지와 락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찬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다는 뜻!!




주먹밥세트를 시키면 계란후라이는 서비스~ (계란후라이 토핑 가격은 500원)




계란후라이를 벗기니 섞어짬밥이 보입니다. 세트메뉴의 주먹밥은 무조건 "섞어짬밥"이 제공됩니다.
섞어짬밥은 주먹밥 토핑메뉴 중에서 두가지 토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섞어짬밥의 토핑은 구운스팸과 제육볶음을 선택!
볶음김치 넣을려고 했는데, 재료가 떨어졌대요. ㅠㅠ



주먹밥이 너무 커서 이렇게 수저에 퍼먹어야 해요.
계란후라이랑 같이 섞어서 먹으니 든든하네요.




주먹밥 가격도 착하고, 한곳에 머무를수 있는 편안함이 있는 곳이라 부산대 학생들의 인기를 사로잡을 걸로 예상됩니다. 초 간단하게 식사할 때는 역시 주먹밥이 최고!!


짬내서 먹는 맛있는 주먹밥 부산본점
※ 해당 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