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인천N경기N강원

분당 서현역 맛집 - 차이웍 서현점 ♪ 푸짐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볶음해물짜장!



분당 서현역 맛집 - 차이웍 서현점 ♪ 푸짐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볶음해물짜장!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일반짜장면처럼 비빌필요도 없고, 좀 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풍성함이 느껴지는 볶음해물짜장을 맛보러 오랜만에 차이웍 서현점을 방문했습니다. 잠실장미점 방문이후 거의 1년 반 이상 되었네요.



서현역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차이웍 서현점
일반 중화요리집하고 가격차이가 없을 뿐더러 깔끔한 스타일의 중화요리집이라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곳중에 하나



각 테이블마다 수저도구, 간장통, 식초통,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원래 차이웍에선 따뜻한 쟈스민차가 제공되는데, 서현점에서는 시원한 물이 제공됩니다.
그날 그날 따라 다를지도....



기본반찬으로 단무지와 김치가 제공됩니다.

 

 

 


푸짐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짜장면, "차이웍 볶음해물짜장" 나왔습니다. 가격은 6,500원


차이웍 일반짜장면과 비교해 봤을때 해산물만 넣었을 뿐인데 고품격스럽게 보입니다.


해산물을 좀 더 자세히 찍었어야 했는데, 양파가 다 덮어진 바람에 ㅎㅎ;;;


짜장면과 달리 이미 볶아서 나온 것이라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면발도 탱탱하고~ 약간 매콤하긴 했지만, 해물과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두달 전까지만 해도 간편하게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었던 차이웍이 한달 전에 브랜드 디자인과 메뉴를 대폭 변경및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동시에 가격도 기존보다 2,000원 이상 상승시켜버렸네요. 그동안 저렴하고 깔끔하게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던 곳이였는데, 메뉴가격들이 거의 패밀리레스토랑급 컨셉으로 간게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차이웍 서현점
주소 :
전화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