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SPC CAFE

타르트를 구입하면 아메리카노가 1,000원!! 파리바게뜨 강남중앙점

오랜만에 타르트도 먹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실 겸 오랜만에 파리바게뜨에 들렸습니다.



유타로 강남점에서 맛난 라멘을 맛본 후, 입이 심심하길래 오랜만에 파리바게뜨에 들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기로 했습니다. 블로그리뷰후기를 따로 올리지 않았지만, 가끔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가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ㅋ

 


아메리카노 1,000원 행사는 행사매장마다 다르답니다. 단독으로 1,000원 판매하는 매장도 있고, 샌드위치/브리또/타르트 구매시 아메리카노 1,000원 판매하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파리바게뜨 강남중앙점은 샌드위치/브리또/타르트 구매시 아메리카노 1,000원 판매하는 매장이였어요.



주문한 에그타르트와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파리바게뜨의 에그타르트입니다. 가격은 1,300원
신선한 달걀과 우유, 커스터드 크림이 타르트에 들어있는 부드러운 디저트인데, 이것이 바로 진정한 타르트가 아닌가 싶네요. (KFC 에그타르트는 페스츄리와 가까운지라..) 오늘은 간단하게 즐기는 거라 자세하게 리뷰하지 못했네요. ㅠㅠ 



파리바게뜨의 아메리카노입니다. 행사가격은 1,000원

 

 


연말이라 그런지 파리바게뜨뿐만 아니라 뚜레쥬르에서도 일부매장에 한해서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베이커리 전문점의 경우, 베이커리들이 커피전문점보다 더 많은 편이라 아메리카노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들이 더 많습니다.



이런 추운 날씨엔 역시 따뜻한 커피 한 잔~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1,000원 행사는 올해 말까지 한다고 하니 식후에 커피 한 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드리고 싶네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