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SPC CAFE

딸기과육이 듬뿍 들어간 빙수, 파리바게뜨 딸기빙수! 파리바게뜨 송파역점

딸기과육이 듬뿍 들어간 빙수, 딸기빙수~
몇일 전 파리바게뜨 송파역점에서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딸기빙수를 먹고 왔답니다.
팥이 없는 빙수를 먹는 건 참 오랜만인 것 같네요.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은 파리바게뜨 5천원 교환권의 유효기한이 다 되서 마침 송파역 부근에 볼일이 있어 근처에 있는 파리바게뜨 송파역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파리바게뜨 송파점에 취급하는 빙수는 팥, 커피, 녹차, 블루베리, 딸기.. 이렇게 다섯가지인데, 가격은 5천원으로 동일합니다. 그 중에서 새콤달콤한 딸기가 먹고 싶어서 "딸기빙수"를 선택!!



신선한 국내산 딸기로 만든 가슴속까지 시원한 빙수
딸기빙수 이름에 걸맞게 딸기과육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양도 상당한 편이라 혼자 드시는 것보단 2명이서 같이먹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딸기과육과 청포도를 함께 먹었는데... 청포도는 딸기와 잘 안맞나봐요 ㅋ (결국 딸기만 먹었다는..)

 

빙수떡이 정말 귀엽죠? 너무 아기자기하네요... 먹기 아까울 정도 ㅋ
무더운 날씨에 빙수를 먹으니 온 몸에서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파리바게뜨 빙수의 가격이나 맛은 역시 매장마다 복불복이 존재한가 봅니다.
어떤 매장은 6~9천원 하는 반면에 제가 방문한 매장은 5천원이였거든요. 맛에 있어서도 파리바게뜨 빙수는 평이 그닥 좋치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제가 방문한 매장은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어쨋든 파리바게뜨 교환권 금액에 딱 맞게 결제되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ㅋ


위치안내





다음 뷰 베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