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푸드코트

일산 킨텍스 맛집 - 자장면과 밥을 동시에! 킨텍스 푸드코트 누들하우스 자장세트



일산 킨텍스 맛집 - 자장면과 밥을 동시에! 킨텍스 푸드코트 누들하우스 자장세트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자장면과 자장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자장세트~
자장면 먹을까, 자장밥 먹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는 세트구성이 참 맘에 드네요.




킨텍스 푸드코트, 씨푸드레스토랑인 "스타피쉬 일산 킨텍스점"은 킨텍스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푸드코트 입구부터가 씨푸드&푸드코트라 써 있네요.
앞에 씨푸드가 붙은 건 푸드코트 끝쪽에 씨푸드레스토랑인 "스타피쉬 일산킨텍스점"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




킨텍스 푸드코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모형입니다.




킨텍스 푸드코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메뉴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가격대는 카운터쪽 메뉴판에 표시되어 있어서 부득이하게 찍지 못했네요.




다른메뉴들도 많았지만, 짜장면과 밥이 같이 구성된 자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자장정식은 "누들하우스"라는 코너에서 취급하더라구요.
왼쪽이 덮밥코너이고 오른쪽이 누들코너...




자장정식 (5,000원)
자장면과 자장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식메뉴~




자장면과 밥이 같이 나오니 자장면을 단독으로 먹었을 때보다 더 포만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양파, 김치, 단무지




누들코너에서는 냉면과 우동을 같이 취급하기 때문에
중국음식인데도 불구하고, 짬뽕국물이 아닌 우동국물을 제공합니다.




자장면 먹을까? 자장밥 먹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는 자장세트~




면발은 우동면이고, 자장면 위에 메츄리알에 얹어져 있네요.




면과 밥을 같이 섞었습니다..




음 한 입 먹어보니 자장면의 경우, 우동면과 자장소스의 조화가 잘 이루지 못한 것 같습니다.
우동면맛 따로! 자장소스맛 따로!.. 이건 마치, 시중에 판매하는 우동사리에 3분자장을 부워먹는 격..




그나마 자장밥의 경우, 밥과 자장소소의 조화가 잘 맞아서 괜찮았어요.




자장면과 자장밥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자장세트..
구성은 괜찮았으나 맛에 있어서는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우동면 대신에 다른 면을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킨텍스를 둘러보니 푸드코트 말고도 몇몇 음식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다음번에 킨텍스에 들릴 일이 있으면 다른 음식점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킨텍스 푸드코트
주소 :
전화번호 :
영업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