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푸드코트

일본라면 미소매운라멘을 맛보다! ♪ 코엑스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6개월만에 다시 방문한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저번에 먹은 새싹비빔냉면은 별루였는지 없어졌네요. 겨울이니깐 우동이나 먹을까 했는데.... 이런, 우동이 없고 일본라멘이 있네요.우동을 좋아하지만, 아쉬운대로 일본라멘으로 ㅋ 정면에서 찍은건 처음인데 엄청난 비주얼이 느껴집니다.



정오때부터 오픈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치 않았습니다.



좀 비뚤하게 나오긴 했지만, 오킴스브로이하우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가격은 일반 푸트코트와 비교해 봤을때 정말 후덜덜합니다^^.





작은문 근처에는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메뉴판 음식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정말 맛나게 보이지용..
특히, 오킴스 브로이하우스에서 제일 유명한 "와인치킨"도 볼수 있습니다.
(언젠가 지인을 불러 같이 와인치킨으로 술마시러 가야 겠어요 ㅎㅎ)



작은문 근처에서도 오킴스브로이하우스 메뉴판이....



작은문 안으로 들어가시면 오른쪽 옆에는 계산대가 보이실 거구요.. 왼쪽은 각 코너 식당들입니다.



시원한 물 한 잔은 셀프~



연장들이 테이블안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소매운라멘 (8,500원/부가세별도)
드디어 나왔다!!  오랜만에 일본라멘을 맛보는군요..미소라멘보다 얼마나 매울까? ㅎㅎ



단무지와 락교가 나란히..



비주얼이 느껴지는 미소매운라멘.. 일본라멘 특성상 기름기 좔좔 흐르네요



매콤한 맛을 잘 살렸지만, 느끼하더군요.. 제 입맛과는 거리가 좀 멀었다고 할까나 ㅎㅎ



다 먹긴 했지만, 느끼함 때문에 어쩌다 한번 먹을정도...



음식은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 사진에서 오른쪽 부근에는 맥주바와 미니콘서트장이 있는데, 밤이 되면 콘서트 공연을 한다더군요. 사실 오킴스 브로이하우스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맥주"하고 "와인치킨"인데.. 오후 6시 이후에만 주문이 가능해서 아직까진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다음번 방문때는 꼭! 와인치킨 먹고 싶습니다!!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