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배달음식

도미노피자 도이치휠레 ♬ 독일식 정찬 요리 피자! 처음으로 음식사진을 찍어봤어요!

 

도미노피자 도이치휠레 ♬ 독일식 정찬 요리 피자! 처음으로 음식사진을 찍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신기한별입니다.
다음 패밀리레스토랑 카페의 후기를 보다가 나도 후기를 올려야겠단 생각으로 제가 처음으로 디지털 카메라를 장만한 날(2008년 11월 말)에 찍은 음식 사진입니다. 사진에 관한 지식도 거의 전무하던 시절이여서 부족한 부분이 많치만 이해해 주세요^^
2008년 하순에 출시한 독일식 정찬 요리 피자 "도이치휠레"
햄과 소시지로 가득한 피자로, 소시지와 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피자예요. ㅋ




오늘은 피자가 너무 먹고 싶고, 온라인주문 20% 할인쿠폰도 있겠다.
새로 나왔다는 도미노피자 "도이치 휠레"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박스를 열어보니 먹음직스런 피자가 자리 잡고 있네요. 입안에서는 벌써 침이 고이고...




기름기를 쏙 뺀 훈제 돼지고기 안심과 양배추로 만든 아삭하고 깔끔한 독일식 야채요리 '사워크라우트'와의 만남.. 거기다 독일식 수제 소시지와 허브포테이토까지 듬뿍..




햄, 소시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하고 싶은 피자입니다.




허니 머스타드 소스 데코레이션은 별모양이네요. 다른분들의 후기 사진을 보면 다양한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배달하느라 급했는지 별모양으로 마무리 했나 봅니다.




피클, 핫소스, 콘샐러드
콘샐러드도 주문이 가능하길래, 한 번 시켜봤어요.. 패스트푸드점의 콘샐러드와 같은 가격대입니다.




가격표 인증..

예전에 피자를 주문할 때는 전화상으로만 했었는데 온라인주문은 처음이라서 조금 걱정은 했지만, 진짜 30분쯤 되니깐 피자가 도착했네요. 배달원이 온라인 주문 할인 쿠폰을 보여달라고 하니깐 출력 안했다고 말했는데 괜찮다는 말만 하고 그냥 가셨네요. ㅎㅎ (인심 좋은 배달원 아찌) 배달원에게 영수증은 왜 안주냐고 했더니 피자박스틀에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정통 독일식 정찬 피자라 그런지 콜라보다 맥주가 더 땡기는 피자인 것 같아요. 피자에는 탄산음료지만, 이 피자만큼은 맥주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음기회에 다시 먹게 된다면 맥주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