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배달음식

굽네치킨 굽네순살 | 처음 먹어본 구운치킨!



굽네치킨 굽네순살 | 처음 먹어본 구운치킨!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의 치킨리뷰는 굽네치킨의 "굽네순살"입니다. 가격은 16,000원




그동안 배달치킨은 후라이드치킨이 주를 이뤘지만, 웰빙의 영향으로 구운치킨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치킨박스는 아래에서 위로 여는 타입이 아닌 양 옆으로 여는 타입이네요.




콜라는 서비스~




박스 안을 열어보니 메인에 구운순살치킨을 중심으로 각종 소스와 치킨 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구운치킨이라 그런지 밑에 기름기가 깔려있네요^^
그만큼 닭고기의 기름기가 빠져나갔다는 얘기 ㅎㅎ;;




치킨 무




매콤달콤한 스위트칠리소스




입안이 얼얼한 스파이시소스




스위트칠리소스, 스파이시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후라이드치킨보다는 기름기가 적어서 담백합니다.




호일에 감싼 동그란 모양의 정체는?




바로 삶은 달걀이 들어있습니다. 일종의 서비스~




담백한 닭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굽네치킨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