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빕스,계절밥상

아삭한 양상추 치킨랩 ♬ 차이나팩토리 신메뉴&저녁식사!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아삭한 양상추 치킨랩 ♬ 차이나팩토리 신메뉴&저녁식사!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차이나팩토리 추천메뉴&신메뉴를 맛보러 차이나팩토리 건대점을 방문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식기도구들..
중식은 젓가락이 플라스틱이네요^^;



차는 녹차, 얼그레이, 우롱차, 루이보스, 캐모마일, 자스민 중에서 택일입니다..
오늘은 무난하게 녹차~



차이나팩토리 유일한 반찬 "짜샤이"



딤섬바 사진을 찍지 않고 바로 딤섬을 가져왔습니다.
디너타임에 가서 그런지 런치타임에 없었던 딤섬들이 보이네요^^



해물샤오마이, 계란딤섬, 비취교, 브로콜리딤섬,복주머니딤섬
맛있는 딤섬을 먹을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



따뜻한 차만 있어서.. 미네랄워터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차를 주문해도 미네랄워터는 주니깐 직원에게 말씀하세요..



유자 소스의 연어 까르파쵸
싱싱한 연어와 산뜻한 샐러드와의 만남
상큼한 유자소스에 훈제연어와 양상추,무순을 곁들인 애피타이져랍니다.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해서 다른 일반메인메뉴보다 더 눈에 들어옵니다..



산뜻한 유자드레싱을 뿌려 새콤달콤하고 싱싱한 샐러드 야채들은 아삭아삭하고 좋네요..



스타 바스켓 훈제치킨 샐러드
바삭하게 튀긴 춘권피를 바구니로 만들어
그 안에 신선할 샐러드와 담백한 훈제 치킨이 소복하게 담겨있다.



춘권피로 만든 바구니 안에는 싱싱한 샐러드와 훈훈한 훈제치킨이 가득...



샐러드의 입맛을 돋아줄 "참깨드레싱"



참깨드레싱을 곁들여 먹으면 고소하답니다.
춘권피는 먹을수 있으니 그걸 부셔서 샐러드야채랑 같이 먹으세요..



Lovely 날치알 게살 볶음밥
통통한 게살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볶음밥
2,3월 한정메뉴이며, 아마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한 메뉴인것 같습니다.



하트모양의 게살볶음밥으로 사랑의 고백을~~~!!!



위에 날치알이 조금 뿌린게 아쉽긴 하지만, 나름 괜찮음..



아삭한 양상추 치킨랩
아삭한 양상추에 매콤한 치킨 야채볶음을 곁들여 먹는 아메리칸 랩스타일요리
한마디로 말해, 양상추에 쌈을 싸먹으란 얘기예요^^;;



닭가슴살을 잘게 잘라 각종야채와 함께 볶은 매콤한 치킨 야채볶음



아삭아삭한 쌈사먹기 편하게 놓은 양상추..



양상추 쌈싸먹을때 꼭 필요한 숟가락...
차이나팩토리 식기의 숟가락보다는 조금 커보입니다.



이렇게 양상추에 매콤한 치킨 야채볶음을 위에 얹어 싸먹으면 됩니다.
게살볶음밥이랑 같이 먹었으면 좋았을 것을.. 미리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찐빵들을 담아왔습니다.
이번 동물농장찐빵은 토끼와 펭귄이군요..



새우연필춘권, 금교
메인메뉴에 대한 탐구를 끝난뒤 다시 딤섬바로 고고씽~!!
기존의 춘권이 밋밋했는지, 새로나왔네요.
새로운 춘권을 먹으니 색다릅니다^^ 오늘도 금교를 연유에 찍어먹습니다..



스위트칠리소스와 연유시럽



차이나팩토리 딤섬&디저트바의 과일 4총사중 3가지 과일들..
사과, 파인애플, 자몽..
리치는 먹기 불편해서 항상 빠져있습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아포가토를 먹기 위해 커피 한 잔~!



차이나팩토리 추천메뉴&신메뉴와 함께한 맛나는 여행 재미있으셨는지..
아쉬움을 뒤로 한채로 식사를 마쳤습니다..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참 많았네요..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 해당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 인근의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