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빕스,계절밥상

일석삼조 효과와 함께 가을 신메뉴 세가지를 체험하다!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오픈후기

10월 28일은 차이나팩토리 건대점이 오픈한 날!!!
오픈 기념으로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 회원이면서
동시에 패밀리포인트카드를 소지한 회원에 한해
오픈 당일날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서,
건대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8월 달 이후로 두달만에 재방문 ㅋㅋ



차이나팩토리 건대점은 스타시티 영존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직 건물내부 일부가 완성되지 않았네요.
 참고로 건대입구역을 지날때마다 전 건대병원 부대시설 하나 만들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뜻밖에 스타시티 영존을 짓다니 놀랍네요^^;;
건대입구 2번출구 근처에 엔제리너스가 있는데, 맞은편에도 엔제리너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계단이 있는 것 같은데, 계단을 찾아볼수가 없어, 할수 없이 엘레베이터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엘레베이터 안은 아직 내부 공사중이라 지저분 합니다.. ㅡㅡ;;



엘리베이터에 내리자 마자 바로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입구에 들어섰습니다.
보통 매장 주변에 로고정돈 있어야 하나 아직 일부 공사중이라 없는 것 같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바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오후 5시쯤에 왔는데도 불구하고 한산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차이나팩토리 건대점만의 파워런치
기존 런치랑 조금 다른게 있다면, 3가지메뉴선택을 2가지메뉴선택으로 축소하고,
대신 볶음밥을 필수로 넣었네요. 그대신 가격은 3천원정도 DOWN 되구요..
할인카드도 가능하니, 런치타임때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차이나 팩토리 건대점 오픈 이벤트
이벤트 하나는 블로그 후기를 올리는 거고,
두번째 이벤트는 남자 3명 여자 1명, 여자 3명 남자 1명 들어 올시 오리지널 탕수육을 준다는 내용이고, 세번째 이벤트는 3번째, 33번째... 방문때 마다 화장품 세트를 준다는 내용이랍니다^^;;;
(이부분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보시면 됩니다)



매장은 대충 이런 분위기이고, 주황색 조명이라 그런지 사진촬영하기엔 조금 애로사항이 있었습니다.



차이나 팩토리 식기들..



중국식 반찬인 "짜샤이"를 먼저 제공해 주셨습니다.



세가지 메뉴를 주문한 뒤 바로 딤섬바를 향해 고고~~!!
다행히 손님들이 많치 않아 딤섬바를 찍을수 있었어요 ㅎㅎ
왼쪽은 아이스크림코너, 중간에는 과일/커피코너 오른쪽은 딤섬코너..



건대점 딤섬바의 모습
왼쪽은 금교와 춘권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딤섬바 근처에 어떤 딤섬이 있는지 표시해 주는 메뉴입니다.
대부분 차이나팩토리 딤섬바코너에는 꼭 이 메뉴판이 있답니다.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딤섬바에 가서 딤섬을 가지고 옵니다.
첫번째 접시지만, 많이 먹으면 안되기 때문에 적당히 가지고 왔어요.. ㅎㅎ
(시계방향으로 계란딤섬,딤섬해물샤오마이,브로콜리딤섬,비취교,계란딤섬,복주머니딤섬)



딤섬과 금교도 가지고 왔습니다.
딤섬의 단짝 스위트칠리소스, 금교의 단짝 연유소스를 빠트릴순 없겠죠^^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금교와 딤섬 ㅋ



금교에 찍어먹게 될 연유... 아잉 달아~!!



뭔가 간지나 보이는 스위트칠리소스~!



딤섬에 스위트칠리소스를 풍덩 빠트려 봅니다 ㅎㅎ



금교도 마찬가지로 연유에 풍덩빠트려서 한입에 쏙!!



손님이 많치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차는 늦게 주셨네요..
차는 얼그레이차로 ㅎㅎ



일석삼조 가을 신메뉴 "구운 버섯 샐러드"
불고기양념을 곁들어 구운 모듬 버섯과 단감드레싱 샐러드의 조화
구운버섯에 아스파라거스로 장식하고, 또 한쪽에서는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섯과 샐러드를 함께 섞어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저렇게 따로 나오는군요..



불고기양념을 한 모듬 구운버섯은 참 맛있었지만, 짭잘한 편..
뭔가 짭잘한 맛을 중화시킨 뭔가가 필요해 보입니다.
딤섬과 같이 먹으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샐러드는 단감슬라이스와 잣을 얹어, 단감드레싱으로 마무리가 된 모습
단감드레싱을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색다른 맛이였고, 단감이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일석삼조 가을 신메뉴 "새우 완탕"
중국 음식점에서 완탕을 먹는건 처음이예요..



통새우만두와 계란국과의 만남? ㅎㅎ




만두피 속에 통통한 새우가 있어서 참 맛있었지만, 대체적으로 조금 짠 것 같습니다.



일석삼조 가을 신메뉴 "사천탕면"
위의 두 메뉴는 조금 짠 편이지만, 이번 사천탕면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각종 야채와 홍합이 들어 있어 국물이 시원합니다~!!



뽀얀국물 속에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들어 있고, 거기다 시원한 국물... 정말 감탄했습니다.



건더기 속에 면발이 숨어 있었네요^^



마치 면발이 통통해서 우동면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매운 안심 찹스테이크 (디너&주말에만 제공)
건대점 오픈일 30% 할인행사라, 세가지 메뉴를 먹을려다가 하나 더 먹고 싶어서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치는 않았네요.



아스파라거스와 안심찹을 매콤하게 볶은 중국식 스테이크
매운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은 괜찮았고,
찹스테이크답게 고기크기도 한 입 먹을 만큼 썰어놔 금상첨화~!!



매운찹스테이크를 먹으니 입안이 조금 얼얼해서 아이스크림으로 일시적인 급 마무리 ㅋㅋㅋ



찐빵들과 은교
은교를 기름에 튀긴게 금교더군요... 은교는 먹어봤는데, 금교보단 바삭바삭한 구석이 없네요.
호빵 먹듯이 먹으면 될듯..



연유에 은교를 푹 찍습니다^^;;



딤섬바의 소소한 과일류들
파인애플, 오렌지, 사과....



마지막 접시가 되는 딤섬들... ㅋㅋ
딤섬을 더 많이 먹고 싶었지만, 정말 배가 많이 부르네요..



차이나팩토리 100배 즐기기 팁과 음료수류 메뉴판이 있네요..



50% 할인을 도와 줄.. 나의 앤디카드...
오픈 30% 할인에 + 20% 앤디카드 적립 = 약 50% 할인효과를 누림 ㅋ



딤섬바 한 구석에 아포가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되어있더군요.
그래서 저두 한번 심심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차이나팩토리 커피잔은 블랙계열을 참 좋아하는군요.. 찻잔도 그렇고...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오픈 후기 마치겠습니다.
매장은 괜찮았으나, 사진촬영에 있어서는 최악의 조건인것 같습니다.
오픈 당일임에도 불구하고, 크게 어수선한 부분 없었다는 점에서 정말 놀라웠구요.
다음번에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