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빕스,계절밥상

씨푸드바로 떠나는 맛있는 미각여행을 통해 봄 신메뉴를 맛보다!! 씨푸드오션 대치점



백만년만에 씨푸드오션 대치점을 방문하였습니다.
2007년 말에 한 번 간 흔적이 있으니 거의 3년만에 방문하였네요.
씨푸드오션 대치점은 지리적인 위치상 버스연계밖에 없어
어쩌다 한번이라도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 미각여행 덕분에 오랜만에 실컷 먹어왔어요 ㅋㅋ 



이번에 새로 나온 봄 신메뉴입니다.
꿍빠오치킨, 해물누룽지탕, 칠리오징어, 크림 홍함찜
이번 봄메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씨푸드오션 대치점 주변에는 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미각여행에 떠나 볼까요?



씨푸드오션의 식기들은 포크,숟가락,젓가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접시는 봄 신메뉴를 먼저 맛봤습니다.
한 접시에 담기 힘들 것 처럼 보였는데, 한 접시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꿍빠오 치킨
꿍은 간장! 빠오는 건과류! 매콤달콤 짭조름한 소스에 치킨과 건과류를 볶아낸 음식
양상추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칠리오징어
새콤달콤한 칠리소스와 오징어튀김의 찰떡 조합
씨푸드오션에서도 칠리오징어가 있었네요.정말 새콤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ㅋ
시원한 오뎅바의 오뎅과 같이 먹는다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크림 홍합찜
신선한 홍합과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속으로~
홍합의 경우, 보통 맵게 조리하는 경우가 많은데 크림이 들어가 있으니 색다르더라구요.
초밥과 롤과 같이 먹는 다면 담백하고 진한 맛이 더해진다고 합니다.




해물누룽지탕
해삼과 신선한 야채의 해물소스와 곁들이는 바삭바삭한 누룽지!
해물누룽지탕의 경우, 차이나팩토리에서는 메인메뉴에 속하는데,
여기서는 씨푸드바 메뉴중에 하나네요^^;;
매콤아삭한 겉절이 샐러드와 함께 드신다면 정말 맛있을 거예요 ㅋ



겉절이 샐러드와 같이 먹었다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깜빡하고 그냥 먹었네요.. 그냥 먹어도 아주 부드럽고 고소한 맛입니다.



두번째접시는 곧바로 회를 가지고 왔습니다.
연어와 문어 그리고 초고추장



윤기 좔좔 흐르는 연어회 ㅋ
잘게 썰어놔서 먹기 편합니다.



연어회 옆에는 바로 문어회가 있었네요^^




연어회와 문어회는 역시 초고추장에 찍어먹어야 제 맛!!



세번째 접시는 덴뿌라와 교자만두, 덴쯔유입니다.



덴뿌라로는 양파, 단호박, 오징어이며, 맨 왼쪽에 있는건 교자만두..
오징어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ㅋ



락교와 생강초절임입니다.
초밥, 회요리때 없어서는 안될 존재들이죠 ㅋ



네번째 접시는 초밥과 롤로 꾸며봤습니다.
고추냉이를 넣은 간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런치롤과 연어샐러드롤



장어초밥, 계란초밥, 게살초밥, 새우초밥
디너나 주말때 가면 더 많은 초밥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씨푸드오션에서는 오뎅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뎅을 원하는 만큼 드시면 됩니다.
계란은 밑에 가라앉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꼬치오뎅보다는 속재료가 있는 오뎅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
오뎅바가 있어서 미소된장국은 패스~!!



회를 다시한번 다뤄보겠습니다.
문어회,연어회만으로 뭔가 부족할 것 같아서 ㅋ



연어회
제가 제일 좋아하는 회중에 하나죠 ㅋ



문어회
회 중에서는 값이 좀 싸죠. ㅋ



숭어회



메까
어종은 황새치이며, 뱃살 부위가 맛있다고 합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



참치회 (적)



과메기
과메기까지 있었네요 ㅋ



소스 시리즈들이 다 모였네요.
초고추장, 간장, 쌈장.
쌈장이 들어가 있는 건 과메기쌈 때문인 것 같습니다.



김과 다양한 쌈야채들..




원래 과메기에 싸먹었어야 했지만,
제가 과메기를 싫어하는 지라 연어와 문어로 싸먹어봤어요..
문어와 싸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ㅋ



드디어 믹스 샐러드바 코너를 돌아봤습니다.



자왕무시
일본식 달걀찜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달걀찜보다 겉모양은 깔끔한 것 같아요 ㅋ
가운데 새우가 인상적입니다.



비프 분 보 싸오(Bun Bo Xao)
베트남식 비빔 쌀국수인데, 새콤달콤함과 동시에 소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겉절이 샐러드
샐러드란 말이 안붙어도 그냥 겉절이예요 ㅋ
겉절이 샐러드 덕분에 회덮밥 먹기 편하실 거예요.



치킨오렌지 샐러드
훈제치킨과 오렌지드레싱으로 마무리가 된 샐러드



일본식 가지샐러드
간장으로 드레싱을 했다는 점이 특징!



단호박 연근샐러드
연근을 졸였는지, 튀겼는지 알 수 없지만..
단호박과 연근의 맛을 느낄 수 없는 특이한 샐러드



Happy Ticket
즉석코너에 가셔서 원하시는 음식을 말씀한 뒤에 직원에게 갖다 주시면 됩니다.
그런 후, 원하는 음식이 테이블에 도착하고 티켓은 다시 돌아옵니다.

즉석면요리 코너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맛 볼 수 있습니다.
1. 날치알 파스타
2. 돈고츠라멘
3. 우동
4. 냉소면



날치알 파스타
크림소스를 너무 적게 주셨어.. ㅡㅜ



냉소면
일본식 소면인데, 즉석에서 해주니 면이 잘 풀리더라구요^^
면만 먹고 끝낸 게 아쉽네요. 국물 맛도 보고 싶었는데..



오이절임
오이피클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오이피클처럼 생각하고 가져왔는데
맛 자체가 틀립니다.



곤약조림, 우엉조림



메추리알
씨푸드오션에서는 메추리알도 있더라구요.. ㅋ
다른 뷔페식 팸레에서는 없는 건데 ㅋ




초콜릿 파운틴
초콜릿 파운틴코너는 지난해 마르쉐에서 본 이후로 한번도 보지 못했는데
씨푸드오션에 이런 코너가 마련되어 있네요.
찍어 먹을 수 있는건 브레드 스틱밖에 없습니다..
브레드 스틱 주변에 다양한 토핑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드세요 ㅋ



초콜릿 분수대 정말 아름답습니다.



씨푸드오션의 과일들은 파인애플, 자몽, 사과, 리치가 있습니다.
리치는 껍질을 까먹기 귀찮아서 그냥 패스합니다.



초콜릿 파운틴에서 초콜릿을 발라놓은 브레드 스틱



이제 디저트에 본격적으로 돌입해야 겠죠? ㅎㅎ



찹쌀떡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찹쌀떡.. 씨푸드오션에 있었네 ㅋ



치즈케익
푹신푹신한 맛에 반했습니다.



티라미슈
티라미슈는 빕스에서도 보던 건데 씨푸드오션에서도 디저트군요 ㅋ



석류 푸딩
말랑말랑한 석류 푸딩



순한 커피로 마무리를 짓는다.
디저트들이 달달해서 굳이 설탕이나 올리고당 넣을 필요 없이
씁슬한 맛을 잠재울 수 있답니다.



초콜릿을 발린 브레드스틱을 아이스크림에 꽃아 먹고 싶어서... ㅎㅎ
아이스크림은 녹차&바닐라 ㅋ



티슈로 입술을 닦고 식사를 마칩니다.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었네요.
씨푸드오션 봄 신메뉴 덕분에 회랑 초밥도 맛보고,
다양한 믹스 샐러드바들도 만나보고 좋았습니다.
다음 번 기회가 된다면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한 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