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에그 맥머핀과 커피가 무료! 맥도날드 내셔널 브렉퍼스트 데이!! 맥도날드 신천점



에그 맥머핀과 커피가 무료! 맥도날드 내셔널 브렉퍼스트 데이!! 맥도날드 신천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입니다.
2013년 3월 18일! 맥도날드에서 에그 맥머핀 1,000개를 무료로 주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매장 당 1인당 1개를 증정하기 때문에 서울지역의 경우, 버스-지하철 환승을 적절히 활용하시면 에그 맥머핀을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해피아워와 달리 평일 새벽과 오전에 진행된 행사인 만큼 직장인과 수험생들이 있는 매장을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행사는 널널했습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에그 맥머핀 무료행사때문에 많이 붐빌 줄 알았는데 평소와 다름없었던 맥도날드 신천점




맥도날드 팝업창에 띄울정도로 홈페이지에 열혈적으로 홍보하는 맥도날드 에그 맥머핀 FREE 행사!
사실 맥도날드 세계 전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답니다. 참고로 아침 10시 이후오픈 매장과 역사/공항/고속도로 휴게소 매장은 제외됩니다.




에그 맥머핀 FREE 행사와 더불어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알람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나 iOS 앱스토어를 통해 맥모닝 알림어플을 받으시면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그 맥머핀과 커피 증정행사 덕분에 돈 한푼도 들이지 않고 아침식사 해결했습니다...




맥도날드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입니다..
에그 맥머핀을 무료로 받으면 커피는 1,000원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맥모닝알람어플을 받으면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로 내린 신선한 드립커피!




커피용량이 330ml정도라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의 화제작! 맥도날드 에그 맥머핀입니다.




번 - 에그 - 햄 - 치즈 - 번으로 구성되어 있는 맥도날드 에그 맥머핀..
맥머핀은 소스가 없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케찹을 달라고 말해 계란후라이 위에 케찹을 뿌려서 드셔도 됩니다.




중량은 145g 칼로리는 333kcal... 성인 1인분의 양으로는 부족해 포만감을 느낄 수 없는 양이지만, 간편하게 아침을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추하고 싶은....




맥도날드 덕분에 아침식사 공짜로 해결!




간편한 아침식사는 역시 맥도날드 맥머핀&커피!


맥도날드 신천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1-9번지
전화번호 : 02-424-1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