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맛집체험단

청담동 맛집/압구정로데오역 맛집 - 꼴라쥬플러스 ♪ 상상을 실험하는 레스토랑!



청담동 맛집/압구정로데오역 맛집 - 꼴라쥬플러스 ♪ 상상을 실험하는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사진만 보고 이곳은 어디일까요? 미술관? 공연장???? 아닙니다.. 이곳은 레스토랑입니다.....
미술관과 공연장이 공존하는 상상을 실험하는 레스토랑 꼴라쥬플러스에 다녀왔습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비와 눈이 많이 왔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조금 내렸다.




청담동 맛집 꼴라쥬플러스 매장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매장 입구부터 미술관 분위기가 물씬...




매장 입구 옆에는 메뉴판이 있어 어떤 메뉴가 있는지 알 수있을 뿐만 아니라 미리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collage + (꼴라쥬 플러스) 의 의미는?
장르, 이미지, 시간, 공간, 작가, 나라, 기억.. "경계의 소멸", "탈장르", "융합적 사고"..
현대미술의 특징과 개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꼴라쥬 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꼴라쥬+ 는 이런 상상을 실험하는 공간으로 사진가, 화가, 조각가, 음악감독, 영화감독, 패션디자이너, 큐레이터들이 그들만의 놀이터에 몰려 오고 있다고 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매장입구가 어딘지 몰라 해맸는데 자세히 보니 문 손잡이가 있어서 이곳이 매장입구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꼴라쥬 플러스~ Go! Go!




매장에 처음 들어서자마자 "와!" 하면서 정말 놀랐습니다.




청담동 맛집 꼴라쥬 플러스는 복층 구조를 갖추었네요.




2층으로 올라가니 멋진 그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장 2층은 주로 3인 이상의 손님들을 위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연인들을 위한 자리~♡




위에서 바라본 꼴라쥬플러스 1층 풍경













1층으로 내려와 공연장을 봅니다. 웬만한 악기들이 다 구비되어 있네요.




멋진 예술작품도 한눈에 볼 수 있구요.










1층은 연인들을 위한 자리~




매장이 붉은조명이라 촛불까지 있으니 뭔가 운치있네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메뉴판도 미술잡지처럼~





청담동 한복판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다보니 음식 가격은 조금 쎈 편이지만, 모든 식사 메뉴에는 전식 요리(웰컴세트) 3가지를 제공한답니다.




물 한잔 받습니다.




올리브오일, 물티슈와 함께 식전빵이 나옵니다.




식전빵은 각종 견과류의 약용 숯빵




숯빵안에는 견과류들이 박혀져 나왔네요 ㅋ
올리브오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에피타이저인 웰컴 디쉬 3종 세트입니다.




바질 페스토, 오븐 드라이 토마토, 브리타 치즈가 있는 카프레제입니다.




토마토 퓨레를 올린 오븐 구이 석화입니다.




자몽 & 오렌지 주스와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입니다.




첫번째 메인 메뉴 "단호박 퐁듀"입니다.




안심, 숯빵, 히커리 그릴에 구운 야채를 진한 단호박 소스에 찍어 드시는 요리




식전빵에 나온 숯빵 다시 보네요.




구운야채와 같이 곁들여 있습니다.




단호박 퐁듀의 스테이크는 안심스테이크!




호주산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국내산 한우 스테이크!!




단호박 퐁듀입니다.
아몬드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달콤하면서도 씹히는 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단호박 퐁듀에 찍어먹습니다.




숯빵과 구운 야채를 같이 곁들여 드시면 금상첨화!




두번째 메인요리는 "왕새우 크림파스타"입니다.




왕 새우 3마리의 내장으로 맛을 낸 담백하고 고소한 크림소스 스파게티












크림소스 스파게티는 시간이 지날수록 소스가 굳어서 되도록이면 음식이 나오자마자 먹어야 합니다.




왕새우 정말 맘에 든다!!




야채피클입니다.




세번째 메인 요리는 "쇠고기 갈비 스튜"입니다.




브루고뉴 레드 와인과 토마토 소스, 각종 허브를 넣어 오랜시간 졸인 꼴라쥬 특선 쇠갈비찜




양파 포카치아 빵에 매쉬드 포테이토를 발라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갈비찜을 앞접시 위에 담아봅니다.
보통 갈비찜하면 매운갈비찜만 생각나는데, 서양식 갈비찜이라 그런지 독특하네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먹기 편하네요.




마지막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주변에는 젤리와 딸기가 있어 쫀득쫀뜩함과 상큼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입크기밖에 안되지만 입가심용으로 정말 괜찮네요.




일석삼조효과를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 꼴라쥬플러스~
특별한 날, 연인들 또는 지인들과 함께 미술작품도 보면서 공연도 관람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자구요!


꼴라쥬플러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91-5 지하1층
전화번호 : 02-549-7700
영업시간 : 낮 12시 - 밤 9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