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잠실역 맛집/롯데월드 맛집 - 겐조라멘 롯데월드점 ♪ 토핑이 무려 8가지의 초호화판 라멘! 겐조라멘 롯데월드점

 


잠실역 맛집/롯데월드 맛집 - 겐조라멘 롯데월드점 ♪ 토핑이 무려 8가지의 초호화판 라멘! 겐조라멘 롯데월드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토핑이 무려 8가지가 들어간 일본라멘이 있다고 해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지하 3층에 위치한 겐조라멘집에 다녀왔습니다.




일본라멘전문점 "겐조라멘"
겐조라멘 롯데월드점은 오므토토마토, 사보텐과 같이 롯데월드 쇼핑몰 지하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겐조라멘에서는 방부제,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20여종의 엄선한 천연재료를 오랜시간 고아내기 때문에 라멘국물맛이 진하다고 합니다.




겐죠라멘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메뉴..
아쉽게도 매장 안에서 메뉴판을 찍지 못해, 매장 밖에 있는 가격표시 없는 메뉴판만 찍었습니다.
메뉴판 중에서 겐조라멘, 시푸드라멘, 가라시라멘이 자체개발한 메뉴라고 하네요.
계산방식은 선불로, 주문과 동시에 음식값을 지불해야 합니다.




시원한 물 한잔 받고~




아담하게 담은 단무지와 깍두기
반찬그릇이 색깔대비효과가 있네요.. 흑은 단무지, 적은 깍두기..




젓가락과 젓가락 받침대..




겐조라멘 (9,500원)
겐조라멘의 대표라멘인 "겐조라멘"이 나왔다.




옥수수, 삶은계란, 김, 차슈, 숙주등 토핑이 무려 8가지가 들어있는 초호화 라멘이라고 한다.




겐조라멘에서 자체 개발한 라면이라, 정통 일본식 라멘보다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다.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얼큰하고 시원한 편이라, 느끼함이 강한 일본라멘과는 확실히 차이를 보였습니다.
우리나라 사람한테 입맛이 좀 맞다고 할까나? ㅎㅎ;;
면발의 경우, 저온숙성시켜 손으로 직접 뽑아내는 정통생면이라 그런지 쫄깃하네요.
숙주등과 같이 먹으면 쫄깃함과 아삭아삭 씹히는 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겐조라멘은 매콤함,얼큰함,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라멘이라 큰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정통 일본라멘전문점이라기엔 부족한 부분이 조금 있지만, 우리나라 입맛에 어느정도 맞춘 라멘집이라 한번 추천하고 싶네요.


겐조라멘 롯데월드점
※ 해당 매장은 폐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