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롯데월드 맛집/잠실역 맛집 - 미소야 롯데월드점 ♪ 따끈한 우동 한 그릇, 미소야 우동!



롯데월드 맛집/잠실역 맛집 - 미소야 롯데월드점 ♪ 따끈한 우동 한 그릇, 미소야 우동!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쌀쌀해진 날씨에는 따끈한 우동 한 그릇 생각나시죠?
따끈한 우동을 맛보고 싶은데, 일본 전통의 맛을 느끼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즐기고 싶다면
미소야 우동을 추천합니다.



미소야 롯데월드점은 롯데월드 쇼핑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옆에는 굴국밥전문점이 위치하고 있는데, 외벽 없이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소야에서 판매하는 우동메뉴들..
우동가격이 6천원미만으로, 일본 우동 전문점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한 편이 속합니다.



미네랄워터



미소야 우동 (4,000원)
일본산 원액 쯔유(가다랑어 간장)를 사용한 국물과 오동통한 고급 사누끼면과 만난 우동..
초 스피드로 미소야 우동이 나왔습니다.



락교, 단무지, 깍두기..



양도 생각보다 푸짐하고



무엇보다 면발이 정말 굵네요.. ㅎㅎ;;



갖출 건 다 갖춰저 있는 미소야 우동..
큰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 신선한 야채와 토핑들..
삼박자가 착착 잘 맞아 떨어집니다.



매콤한 음식을 맛보고 싶을 땐 "김치우동",
얼큰하고 시원함을 맛보고 싶다면 "얼큰해물우동"을 추천합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면음식하면 역시 우동입니다.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원한다면 우동 한 그릇 드시길~


미소야 롯데월드점
※ 해당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 다른 미소야 매장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